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300

[용인IC맛집] 푸짐하게 나오는 밀토랑바지락칼국수_용인시 처인구 이른 저녁으로 칼국수 당첨. 밀토랑바지락칼국수집에 갔습니다. 위치 및 주차 용인IC빠지기 직전 마트킹 코너에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합니다. 테이블수가 많고 메뉴가 단출해서 회전율이 빠른 편이에요. 실내분위기 깔끔한 분위기로 테이블이 붙어 있어서 시끌시끌합니다. 메뉴 및 가격 칼국수 11000원 왕만두 8000원 주문하고 조리에 들어가므로 시간은 좀 걸리는데 기다릴만해요. 드디어 칼국수도 11000원인 시대가 왔네요. 밀토랑바지락칼국수 후기 이날 주문한 왕만두는 5개에 8000원입니다. 많은 괜찮습니다. 여기 저 겉절이가 맛있어요. 먹고 더 떠다 먹을 수 있는데 이 거때문에 오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아요. 만두는 주먹만큼 크고 속도 알차요. 여기 칼국수가 꽤 많이 나오므로 만두에 욕심내면 안됩니다. 드.. 2024. 3. 28.
[양양 맛집] 서핑전에 먹는 맛난 양양버거_죽도해변 저도 드디어 서핑하러 양양에 가봤습니다. 서핑전에 배를 든든하게 하러 양양버거집으로 향했습니다. 위치 및 주차 죽도해변 서핑샵들 몰려 있는 곳에 붙어 있어요. 작지만 건물전체를 사용하고 있어요. 주차는 근처 공용주차장에 가능하고 가게 앞 주차는 금지입니다. 가게 앞 큰 햄버거 모형이 아이텐티티를 확실하게 해주네요. 실내분위기 입구에 들어서니 깔끔하고 느낌 가득한 내부가 보입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되지만 직원분이 계시니 바로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레고로 만든 것 같은 느낌도 나는데 신경 쓴 티가 많이 납니다. 메뉴 및 가격 버거류는 7500원에서 11000원까지 감자튀김+음료수 4500원 감자튀김+생맥주 6500원 어니언링_음료수 5500원 버팔로윙+음료수 6500원 감자튀김 5500원 어니언.. 2024. 3. 27.
[인사동 맛집] 주차가능, 단체석 완비 김가네대청마루 인사동에 식당은 많은데 막상 가려고 하면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대요. 최근에 두 번 정도 간 곳으로 주차도 가능하고 단체수용이 가능한 곳을 알게되어 후기를 올립니다. 위치 및 주차 안국역과 종로3가역 사이에 있는데 천교도 있는 쪽 길가에 있어 찾기 쉽습니다. 인사동 골목에서 찻길로 나와야해요. 네비에서 찾는다면 김가네대청마루를 찾아야 나옵니다. 주차장은 가게건물 뒷편에 있는데 안내받고 움직이면 되겠습니다. 인사동에 자주 가시는 분이라면 뒷편 골목으로 가라면 딱 아는 곳인데 설명하기가 애매하네요. 실내분위기 굉장히 깔끔하고 한국적인 요소를 담은 인테리어입니다. 굉장히 넓고 룸도 여러개 있어서 가족단위, 모임 모두 가능한 곳이에요. 주말에는 정말 손님 많더라고요. 메뉴 및 가격 한우생등심 50000원 한우육.. 2024. 3. 26.
[제주공항 내 맛집] 다양한 메뉴, 괜찮은 가격으로 한 끼 제주향토음식점 제주공항 내에 있는 제주향토음식점 후기입니다. 저녁비행기인데 밥먹고 가기에는 시간이 촉박해서 우선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2층인가에 식당가가 있다고 해서 가봤더니 신세계더라고요. 공항은 비싸고 맛없다는 편견이 너무나 지배하고 있었나봐요. 고르다가 사람도 많고 제주음식도 먹을 수 있는 제주향토음식점으로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고기국수, 성게국수부터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들어가기 전 사진으로 확인 할 수 있어서 외국인들도 접근이 좋겠더라고요. 단품메뉴 말고도 고사리육개장, 성게미역국 등 특색있는 음식을 메인으로 한 백반세트도 있어요. 가격도 너무 좋고 제주도에서 먹고 싶은 음식 거의ㅇ다 있어서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답니다. 갈치국에 갈치구이, 말고기철판구이까지 있으면 웬만한 제주도 음식 다 모아놨다고.. 2024. 3. 25.
[제주 맛집] 여전히 맛있는 서진향 해장국_제대 근처 일요일 점심먹으러 서진향 해장국에 갔습니다. 위치 및 주차 영평동이라는 곳에 있는데 제주대학교 정문을 지나 서쪽으로 가다보면 길가에 있어요. 길가에 간판이 크게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건물을 둘러싸고 공간이 많으니 주차걱정은 없어요. 서진향해장국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5시까지입니다. 제주도에 있는 해장국집 대부분이 일찍 종료하니 시간체크하고 가야 합니다. 깔끔한 식당입니다. 옆테이블하고 붙어 있어서 시끌벅적 느낌이에요. 메뉴 및 가격 맑은해장국 11000원 해장국 11000원 내장탕 12000원 공기밥이 무료라니.... 서진향해장국 후기 겉절이와 깍두기, 고추가 기본으로 나오고 날계란도 나옵니다. 여기는 김치맛이 꽤 괜찮아요. 저는 내장탕을 시켰어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탕에 날계란을 바로 깨.. 2024. 3. 23.
[제주 맛집] 시원한 맥주 한 잔, 크라운호프 일도지구점 풍어회센타에서 방어회 맛있게 먹고 자리를 옮겼습니다. [제주도민 맛집] 대방어 먹으러 간 제철회 전문 풍어회센타_제주시 일도이동 [제주도민 맛집] 대방어 먹으러 간 제철회 전문 풍어회센타_제주시 일도이동 기름이 올라있는 방어 먹으러 풍어회센타에 가기로 했습니다.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일도지구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골목에 적당한 곳을 잘 찾아야 해요. 웨이팅 후기 사람이 많다는 zincoach.tistory.com 일도지구에 식당이 몰려 있는 곳인데 여기 은근 선택지가 많아서 처음에 갈팡지팡 했었어요. 레트로 느낌 나는 곳인데 메뉴가 매우 많더라고요. 고르곤졸라피자를 꼭 먹고 싶다는 일행의 요청을 반영해서 크라운호프로 결정했습니다. 안주 종류가 어마무시합니다. 치킨은 물론 피자 종류도 좀 있고 .. 2024. 3. 23.
[제주도민 맛집] 대방어 먹으러 간 제철회 전문 풍어회센타_제주시 일도이동 기름이 올라있는 방어 먹으러 풍어회센타에 가기로 했습니다.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일도지구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골목에 적당한 곳을 잘 찾아야 해요. 웨이팅 후기 사람이 많다는 걸 이미 알고 있어서 일 끝나자마자 서둘러 갔는데도 오후 5시반, 이미 앞에 6팀 정도를 기다려야 했어요. 영업시간이 4시반부터이고, 식사시간이 1시간 반으로 제한되어 있어서 6시면 자리가 나긴 하는 구조인데 늦게 가면 재료소진으로 못먹을 수도 있어요 전화예약은 안되지만 전화로 포장주문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실내 분위기 그리 넓지 않고, 입식과 좌식이 있는데 선택하는 분위기는 아니고 자리나는데로 가게 되어요. 시끌벅적한 분위기지만 모두가 맛있게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걸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곳곳에 식사시.. 2024. 3. 10.
[충정로 맛집] 이렇게맛있어야돼지 충정로점_서울시 중구 중림동 충정로역에서 서울역쪽으로 가는 식당가 몰려 있는 곳에 생긴지 얼마 안된 이렇게맛있어야돼지라는 곳에 가봤어요. 위치 충정로역 5번출구로 나와 내리막길을 조금 걷다보면 오른편에 나옵니다. 주차는 힘든 지역이에요. 메뉴 및 가격 삼겹살 14000원 목살 14000원 항정살 16000원 가브리살 16000원 껍데기 8000원 세트메뉴 구성과 가격이 괜찮은 편이에요. 이렇게맛있어야돼지 후기 고기가 전반적으로 상태가 매우 좋고요. 특히 항정살이 매우매우 맛있었어요. 삼겹살은 지방이 적어 살코기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더라고요. 주변 직장인분들이 회식하러 온걸 보니 꽤 괜찮은 곳인건 맞아요.사이드로는 채소, 부추무침 정도가 나오는데 고기가 맛있어서 더 필요하진 않아요. 항정살이 덩어리로 나오는건 오랜만에 보는.. 2024. 3. 10.
[포이사거리 맛집] 뜨끈한 샤브샤브 밀란국수 본점_서울시 강남구 개포동 여러번 방문한 적이 있는 밀란국수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위치 및 주차 포이사거리에서 구령초쪽으로 가다가 오른쪽 골목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이지만 큰 골목이라 차 들어가기 괜찮고 식당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좀 있어서 편합니다. 밀란국수는 동네 맛집으로 주민들이 많이 찾는 곳 같아요. 점심시간에는 대로변에도 주차가 허용되지만 14시 이후로는 불가합니다. 실내분위기 한 공간이 뻥 뚫려 있어서 북적거리는 느낌이지만 사장님이 금방 불편한 점을 캐치해서 서비스가 좋아요. 메뉴 및 가격 밀란샤브 13000원 복칼국수 9000원 들깨칼국수 9000원 코다리찜 10000원 복지리 중 35000원 대 45000원 복국 9000원 시래기들깨떡국 9000원 비빔국수 8000원 만둣국 8000원 메밀전 7000원 손만.. 2024. 3. 9.
[제대정문 맛집] 변하지 않는 푸짐한 맛, 콘킹 부대찌개_제주시 아라동 이날 점심은 부대찌개를 먹기로 하고 제대 정문에 있는 콘킹 부대찌개집에 갑니다. 위치 및 주차 제대 정문 건너편 상가들 몰려 있는 곳으로 살짝만 들어가면 나옵니다. 검색하면 킹콩부대찌개라고 나오니 참고하세요. 주차는 근처 적당한 곳에 대면 됩니다. 말이 좀 이상하긴 한데 가보면 이해가실거에요. 실내분위기 테이블이 많고, 옆 테이블하고 붙어 있어서 정겨운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조용한 분위기는 못되지만 서빙이 빠르고 친절해요. 메뉴 및 가격 부대찌개 10000원 통김치부대전골 10000원 킨콩부대찌개 후기 4인분 양입니다. 햄, 소시지, 두부, 버섯, 파, 콩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요. 여기 특징은 국물이 걸쭉하고 넉넉하다는거에요. 반찬은 오뎅볶음하고 양배추샐러드가 나오는데 은근 맛있어요. 여기 특징은.. 2024. 3.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