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양지 맛집] 정담은 남원 추어탕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5. 3.
반응형

​용인 양지면 평창리 지산휴게소에 있는 가마솥추어탕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2019년5월

지산리조트에 스키 보드 타러 갈 떄 혹은 지산CC 에 골프치러 갈 때 들르기 좋은 곳에 있어요.

간판사진은 못찍었는데 지산타운, 지산휴게소 바로 옆에 한옥지붕 건물이에요. 눈에 잘보여요.

가격은 돌솥추어탕이 10000원이네요. 1000원 올랐어요 ㅠ

​임산부에게 반값 추어탕을 제공하시네요. 당사자는 아니지만 듣기 좋은 서비스입니다.  

​반찬은 다 맛깔나요. 저는 특히 저 겉절이를 좋아하는데 배추무침수준의 겉절이니까 호불호는 있을 수 있어요.

​좌식테이블도 있고 식당중앙에 입식테이블도 있어 선택할 수 있답니다.

​돌솥에 나온 밥을 다른 그릇에 옮기고 뜨거운 물을 부어 누룽지를 우려냅니다. 뚜껑을 닫으니 온도가 올라가서인지 넘치네요.

​메인인 추어탕이 나옵니다. 과도하게 걸쭉하지도 묽지도 않아요. 돌솥밥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니 주문하고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몸살기운이 있던 날이었는데 저녁으로 한그릇 따뜻하게 먹고 나서 바로 취침했더니 나아졌습니다.

​밥은 반찬으로 나온 낙지젓갈과 먹습니다. 금방 뚝딱이네요.

밥한그릇 다 먹으면 배가 정말 많이 불러요. 지나가는 길에 식사해야한다면 들러볼만 한 맛집입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