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사가정역 맛집] 사가정시장 닭강정과 곱창볶음_서울 중랑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0. 24.
반응형

사가정시장은 작지만 있을거 다 있는 시장이에요. 사가정역 근방 면목동 주민들이 많이 드나들고 계시지요. 

오랜만에 친구집에 놀러가서 이것저것 먹을거리 사러 가봤어요. 치킨집은 여전하네요. 건너편에도 치킨집이 있는데 거기보다 여기가 사람이 훨씬 많아요. 오늘은 닭강정을 시켜봅니다. 사장님이 미리 튀겨놓은 걸 한번 더 튀긴 후 양념을 묻혀 줍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닭고기가 신선하고 튀김옷에 채소를 섞어서 푸릇푸릇하니 느끼한 맛이 덜해요. 다음에는 후라이드치킨에 도전하려고 합니다. 

배고파서인지 더 맛있어 보여요. 양념닭강정이 준비되길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구경했어요.

정기휴일이 매월 2,4주 일요일이라니 체크하세요. 이날 다행히 다른 일요일이어서 맛볼 수 있었어요.

생닭도 준비되어 있어요. 닭고기는 이 곳에서 다 해결할 수 있어요.

닭강정은 중간에 떡도 넣어주시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다음 메뉴는 곱창볶음입니다. 근방에 있는 착한곱창이라는 곳인데 여기 또한 맛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이미 닭강정이 있으니 야채곱창 1인분만 시켜봅니다. 2인분 시킬 때에는 야채곱창1, 알곱창1을 시키죠.

이렇게 보이는 곳에서 볶아주는데 지나가기만 해도 먹고싶은 냄새가 가득 납니다. 2인분 포장하면 2천원 더 저렴하게 주세요.

우리 곱창볶음이 다 되었나보네요. 푸짐한1인분이 포장되고 있어요.

다양한 곱창메뉴가 있죠? 아 또 먹고 싶어요. ​


짠~ 이렇게 완성된 곱창볶음인데 돼지곱창인데도 군내가 거의 안나요. 당면이 큰 역할을 합니다. 매콤하게 먹으면 더 맛있을거에요. 

이것때문에 사가정시장에 가고 싶기도 해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사가정 시장이 저는 매우 마음에 듭니다. 

시장 반찬집들은 카드가 안되는데 위 두군데는 카드결제를 부담없이 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