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서천동 맛집] 가성비 분위기 만점 피치노(Piccino)_용인 기흥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0. 26.
반응형

저녁먹으러 친구와 서천동 피치노라는 이태리 음식점에 갔습니다. 농서근린공원 근처에 있어요.  

서천동은 수원 영통에서 매우 가까운 용인이랍니다. 


겉모습이 매우 고급지죠?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안에 분위기도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앤틱으로 꾸며놨어요. ​

여기가 주방이에요. 센스있게 꾸며놨죠? ​

메뉴를 펴봅니다. 여기는 무슨 메뉴를 시켜도 코스가 따라 나와요. 파스타와 피자 가격 모두 너무나 괜찮다는걸 다 먹고나면 충분히 알게 됩니다. 

입구 소파에 있는 마네킹사진이나 메뉴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멤버쉽 3%적립에 피자1판을 년 1회 제공해준답니다. 이날 또순이 친구가 이미 회원가입을 해 놓아서 고른곤졸라 피자 하나를 요청하고, 감베로 리조또, 국물토마토 파스타, 감베로 크림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

식전빵, 샐러드, 스프, 에피타이저가 나오고요, 디저트와 차가 제공되어요. 와인 가격도 매우 좋네요. ​

파스타, 리조또는 대부분 크림, 로제, 토마토 선택할 수 있어요. 허기가 많이지는데 손님이 많아 음식이 좀 늦어질 수 있다고 해서 커피 먼저 내달라고 요청했어요. ​

물병에 펌프 달아서 나오네요. 테이블에 물엎지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

친구가 홍차 마신다고 했더니 이렇게 선택할 수 있게 주셨어요. ​

찻잔 예쁘죠? 이밖에도 비싼 레스토랑에서나 가능한 서빙을 해주시더라고요. ​프로페셔널하다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식전빵이 특이하게 컵에 넣어져 있어요.  ​

샐러드가 먼저 나옵니다. 그릇도 다 예뻤어요. 데코나  플레이팅 모두 정성가득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위에 치즈 및 딸기 가루 같은 것이 뿌려져 있었는데 밋밋한 샐러드를 더 풍성하게 해줬어요. ​

개인별로 나온 스프인데 양이 적은 것 같이 보이지만 결코 적진 않았답니다. ​

메뉴고민을 많이 한 흔적이 역력합니다. ​

그다음 나온 관자 요리입니다. 에피타이저라 양은 적지만 산뜻한 맛이었어요. ​

그 다음 나온 에피타이져는 차돌박이 초밥이에요. 위에 깻잎이 얹어져 있는데 고추냉이 약간 묻혀서 먹으니 호불호 없는 맛입니다. 집에서 따라해보고 싶은 음식이었어요. ​

보는 재미, 먹는 재미 모두 충족해요~

에피타이저로 차돌초밥을 먹고 있으니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옵니다. 

말린 크랜베리가 있어 씹는맛도 좋고 도우도 꽤 맛있었어요. 치즈도 듬뿍 들어가 있고요. 

토마토 국물 파스타에요. 국물이 자작하게 있으니 넘김이 좋고 느끼한 맛이 전혀 없어요.


위에 치즈도 뿌려져 있어서 고소해요.

감베로 리조또에요. 리조또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꽤 맛있었어요. 내용물도 충실했고요.

이건 감베로 파스타에요. 리조또랑 내용물은 같지만 면요리인데 맛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보니 양이 꽤 많네요. 두둑히 잘 먹었어요. 서빙, 응대를 매우 잘 해주셔서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릇에 상호를 다 넣었네요.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인데 매우 특이해요. 아이스크림을 둥글게 해서 콩가루를 묻힌 뒤 꿀이랑 같이 나와서 시원한 인절미 같이 느껴졌어요. 작지만 임펙트 있어서 후식으로 그만이었답니다.

3-4 번 나눠 먹었어요.

맛, 가격, 분위기, 서비스 모두 좋습니다. 대접하고 싶거나 데이트장소로 손색없는 곳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