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판교역 맛집] 현대백화점 1인용 샤브샤브 아이핫팟_경기 성남시

by 드론타고 여행 2020. 6. 21.
반응형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갔다가 점심먹으러 지하에 갔어요. 뭐먹을까 하다가 샤브샤브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아이핫팟이라는 곳으로 1인용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어요.  둘이 같이 먹으려고 하니 자리가 없어서 10분정도 기다렸어요. 꼭 직원분께 대기한다고 말씀주셔야 챙겨주세요.  

작은 주방공간이 분주합니다. 

선택해야할 것이 우선 육수종류 그다음 고기종류입니다. 

저는 가쓰오육수에 돼지고기를 선택했고, 동행자는 매운해물육수에 소고기를 선택했어요. 샤브샤브용으로 돼지고기는 한번도 안먹어 본 것 같아 도전해봅니다. 

인덕션 위에 육수가 담긴 1인용 냄비를 올려주고, 채소가 나옵니다. 

소스는 유자폰즈와 스윗칠리가 준비되어 있네요. 유자폰즈도 걸쭉해요.   

이건 매운해물육수에요. 매콤해보이죠? 

소스통 입구가 좀 특이하죠? 안흐르게 해놓은거더라고요. 깔금해서 좋았어요.  

채소는 배추, 단호박, 청경채, 당근, 느타리버섯이 나오고 면과 어묵같은게 나와요. 아기자기해요. 

뒤이어 소고기가 먼저 나옵니다. 상태 아주 양호합니다. 

얼린거 그대로 나오면 별로인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요. 

이게 한상차림이에요. 옆 테이블하고 말만 안하면 코로나 시국에도 먹을만 한 것 같아요. 

이건 왜지고기입니다. 핑크빛이네요. 

채소, 고기, 면에 따뜻한 국물까지 먹을 수 있으니 좋습니다. 

육수는 금방 끓어올라요. 딱딱한 채소 먼저 넣고 취향대로 익혀먹습니다. 

돼지고기인데 얇게 썰어놔서 금방익고 매우 부드럽고 담백해요. 별미네요. 

여러명이 같이 먹는 샤브샤브는 시간이 좀 걸리잖아요. 여기는 30분이면 먹습니다. 충분히 배불러서 추가로 주문해야하는 죽은 안먹었어요. 

백화점 식품코너라 혼자 먹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고 맛과 영양 모두 갖춘 메뉴였습니다. 1인 샤브샤브 참 괜찮네요. 판교역 근처에서 혼밥을 해야한다면 선택할만한 곳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