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진코치 서울비행교육원 소식

[진코치 서울비행교육원] 용인 수원 성남 동탄 경기 남부 드론자격증을 전문으로 하는 학원입니다.

by 드론타고 여행 2019.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 용인 기흥 성남 동탄 기흥 분당 수원 영통 등 경기남부 수도권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한, 오기가 쉬운 진코치 서울비행교육원입니다.

요즘 4차산업혁명이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드론의 활용스펙트럼이 넓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관련 종사자의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드론 국가 자격증 취득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수도 늘고 있습니다. 
드론은 초경량비행장치 무인멀티콥터로 분류되어 교통안전공단 이사장 명으로 자격증이 발급되는 국가자격증으로 고등학생이 취득한다면 대학교 입시 때 자기소개서 스토리가 풍부해지고, 진로탐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군입대전 대학생이라면 드론 특기병으로 지원가능하며, 군에서의 경력이 인정됩니다. 또한 군입대후 대학생이라면 취업시 국가자격증 취득을 이력서에 기재할 수 있고요. 회사와 직종에 따라 다르겠지만 자격증 가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수당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답니다.

저희 교육원은 강남대학교와 용인송담대학교에서 위탁받을만큼 실력과 신뢰가 있습니다. 대학교 내에서 수업이 진행되는 만큼 비행연습하는 운동장도 정돈이 잘 되어 있고, 화장실 등의 시설이 깨끗하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성인 등 만14세 이상이면 드론국가자격증 시험에 응시가 가능하니 드론자격증 따볼까 고민중이였다면 주저말고 문의주세요. 

 

 문의전화 010-9458-3378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