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천동 맛집] 서천쭈돈 쭈꾸미 돈까스_용인 기흥구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by be파워블로거 2020. 3. 16. 07:50

본문

서농초등학교 근처 서천동 쭈꾸미돈까스집인 서천쭈돈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골목에 있지만 찾기 어렵지는 않아요. 

쭈꾸미와 돈까스의 조화가 이상할 것 같았지만 매운것과 고소한 음식의 조화라고 생각하니까 나쁘지는 않더라고요. 

입구부터 메뉴와 금액이 보기좋게 써있었어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니 늦은 저녁에는 가지 않아야겠죠? 

들어가보니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더라고요. 음식냄새도 많이 나지 않고요.

이렇게 예쁜 물통에 물을 주시더라고요. 

메뉴는 단출해요. 쭈꾸미볶음, 제육볶음, 쭈꾸미 삼겹철판, 우쭈주, 수제돈까스.... 주 메뉴가 쭈꾸미고 그에 고기를 더하고 말고 하면 되어요. 저희는 쭈꾸미 삼겹철판을 선택했어요. 

원산지를 쭈꾸미나 고기나 국산을 유지하는게 힘들긴 하겠더라고요. 이제는 맛만있으면 되겠다는 생각으로 갑니다. 일일이 신경쓰면 한도끝도 없으니까요. 

정말 반찬이 깔끔해요. 들깨 우거지국을 주는데 그것도 꽤 괜찮아요. 반찬은 모자르면 셀프바에서 떠다 먹으면 되는데 깨끗해요. 

드디어 나온 쭈꾸미 삼겹철판 2인분이에요. 이미 익은 부분은 깻잎쌈을 싸서 날치알을 얹어 먹기 시작했어요. 

쭈꾸미는 거의 익어 있어서 불을 키면서 먹으면 되고 고기만 좀 기다리면 되어요.  

적당히 매우면서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있는 맛이에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친구는 밥을 시켜서 뚝딱 했죠. 다 먹고 볶아 먹어도 좋을듯요. 

부족한 반찬을 덜어갈 수 있는 셀프바에요. 음식이 많이 담기지 않아있어서 좋더라고요.

다 먹고 나면 비비빅이나 메로나 중 하나를 선택해서 혀를 달래줄 수 있어요. 

따뜻한 차와 커피도 준비되어 있으니 후식은 걱정마세요. 

한끼 잘 해결할 수 있는 곳이에요. 어린이가 있다거나, 3명 이상일때에 돈까스를 시키면 딱 좋을 듯 해요. 

다음에는 쭈꾸미에 꼭 쐬주를 곁들여서 맛을 최대치로 끌어올려보려고요. 

이상 서천쭈돈 방문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