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역북동 맛집] 고피자GOPIZZA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0. 4. 5.
반응형

명지대 용인캠퍼스 근처 역북동에 있는 고피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화덕피자라는 말을 보고 전부터 가보고 싶었어요. 

이마트 용인점 건너편, 도로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매우 깁니다. 모닝피자는 안됩니다.  

안에 들어가보니 매우 깔끔해요. 정면에 무인주문키오스크 보이시죠? 1인 운영체제이다 보니 이런 방법을 쓰나보더라고요. 

대부분 포장손님이라 앉아서 먹는 분이 없더라고요. 

메뉴를 보니 적당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저는 오랜만에 페퍼로니피자를 주문했고 같이 간 친구는 멕시칸 미트칠리피자를 감자튀김과 음료가 같이 나오는 세트로 주문했어요.  당연히 아까 소개한 무인주문키오스크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사장님이 바로 곁에 계셔서 질문하면 답을 바로 해주시니 어렵지 않았습니다. 

금방 나온 피자입니다. 

멕시칸미트칠리피자입니다. 베이건, 미트소스, 빈, 피망 등이 올라가 있어요. 

크기는 제 주먹과 비교하니 짐작 가시나요? 잘 먹는 고등학생이 아니라면 충분한 양입니다. 

페러로니 피자는 이렇게 나와요. 사진하고 흡사하게 나오죠? 

도우크기가 똑같아요. 감자튀김 양은 좀 아쉬웠어요. 제가 좋아해서 부족하게 느낀것 같아요. 

한끼 식사로 먹을만은한데 제 입맛에는 다시 찾을 정도가 아니에요. 우선 화덕피자에 대한 기대가 컸고, 도우가 맛있으면 토핑의 양이 많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다고 느낄텐데 도우가 별로에요. 페퍼로니 피자같은 경우는 느글느글하면서 짭짤한 맛으로 먹는데 그렇지 않았고, 멕시칸미트칠리는 소스가 맛을 돋우니 괜찮았어요. 

학생들끼리 피자먹고 싶을때 가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 드론의 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