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앤텔로프캐년Antelope Canyon_미국서부 애리조나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3. 1.
반응형

윈도우 배경사진으로 유명한 앤텔로프(앤틀로프)캐년Antelope Canyon에 다녀왔어요. 2018년9월 방문

미국서부 애리조나 주에 위치한 앤텔로프 캐년은 풍화작용의 영향으로 멋진 곡선을 만들어 내어 천장의 구멍에서 스며드는 빛줄기가 시간과 각도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독특한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해요.

앤텔로프 캐년은 인디언 나바호 보호구역으로 자체 운영하는 가이드 투어를 통해서만 구경할 수 있어요. 

로워와 어퍼가 있는데 저는 로워의 켄스투어 Ken's Tour를 이용했고 투어비용은 50.4 달러였어요. 금액이 상당하죠? 하지만 이렇게 하지 않으면 구경할 수 없답니다. 전날 가서 예약하고 당일 일찍 가서 결제하고 투어 첫번째 팀에 배정되었어요. 예약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 것 같진 않아요.

내부가 사암이어서 잘 부서지는 탓에 보존하기 위해서 가이드 투어로 제한된 인원만 받고, 망가지게 할 만한 것들을 가져가는 것을 금지하고 있어요.

고프로, 셀카봉, 삼각대 등등이요. 들고 가는 카메라만 가능해요.

DSLR 카메라를 가져갔는데 가이드가 캐년 내부 색감에 맞게 세팅을 해줬어요.

정말 멋있습니다. 빛이 들어오는 정도와 각도에 따라 물길이 지나간 흔적이 같지만 다른 모습으로 보여 투어 40분 정도 동안 쉴새가 없었어요.

좁은 통로에 많은 사람들이 다니니 금방 손상될 것 같더라고요. 손톱으로 긁혀질 정도라서 가이드가 벽을 만지지 말라는 등의 주의사항을 알려줘요.  

인생에 한번쯤을 가볼만한 곳 앤텔로프캐년이었습니다. 사진을 더 잘 찍었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많네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