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라스베가스 3대 쇼 윈호텔 르레브쇼_미국서부 네바다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2. 22.
반응형

라스베가스 3대 쇼 윈호텔 르베르쇼 Las Vegas Wynn Hotel Le REVE Show  2018년9월

 

윈호텔 극장에서 열리는 라스베가스 3대쇼인 르베르쇼를 봤습니다.

표는 당일 구하지 않고 인터넷으로만 조회해서 자리있는거 확인하고 윈호텔로 갑니다. 라스베가스 3대쇼 티켓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아래에 설명할게요.  

 

 

 

윈호텔 내부에 있는 극장을 찾아갑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답니다. 주변에 명품상점, 레스토랑 등이 있어요.

 

 

매표소도 분위기 있죠? 인터넷으로 자리가 있는걸 확인한 시간이 쇼 시작하기 20분 전이었어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더 저렴하다고 해서 바로 구매했죠. 공연시간이 다가올수록 인터넷가격이 좀 더 저렴해져요. 1인 가격 100불 정도에 구매완료.

 

르레브쇼 공연요일은 금토일월화 에요. 수요일하고 목요일은 쉬네요.

 

 

극장에 들어가기 전에 주변 구경도 하고 화장실도 다녀오고 들어갑니다.

 

 

쇼에 대한 설명을 찾아보니 아래와 같네요.

 

 Le Reve (르레브 쇼)
Le Reve는 불어로 '꿈'을 뜻하는 'Le Reve'는 물을 테마로한 지상 최대의 쇼입니다. 'O', 'Ka'와 함께 라스베이거스 3대 쇼로 꼽히는 르 레브는 지상과 수중을 오가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무대로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꽤 뒤편이었지만 잘 보였어요. 원형극장으로 되어있어 좌석의 편차가 그렇게 크지 않아요. 

 

만석은 아니고 80프로 이상 차있었어요.

 

무대가 풀장인데 배우들이 저 풀장에서 뿅 하고 나오기도 하고 위에서 줄타고 내려오기도 해요.

배우들 하나같이 탄탄한 근육을 가지고 있고 보기만 해도 안무들이 어려워보였어요.

 

처음에는 티켓금액이 비싸니 재미없으면 어쩌지 걱정도 했는데 기우였습니다.

 

 

 

 

 

사람들이 왜 한번쯤은 라스베가스 3대 쇼를 보려고 하는지 알겠어요. 사진으로는 담기 모자란 화려한 무대들, 같은 공간인데도 변화되면서 배우의 안무, 의상으로 각각 다른 장면을 연출하는 것을 보니 좋은 자극을 많이 받았습니다.

 

미국여행에서 Wild가 주였지만 이런 문화체험도 굉장히 유익했습니다. 다음에는 3대 물쇼 중 못본 KA쇼와 O쇼를 꼭 봐야겠어요.

 

3131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미국

https://www.wynnlasvegas.com/Entertainment/LeReve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