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4개의 주가 모여있는 포코너스 모뉴멘트_미국서부

by 드론타고 여행 2019. 2. 26.
반응형

애리조나주, 유타주, 뉴멕시코주, 콜로라도주 4개의 주가 만나는 곳 포코너스 모뉴멘트(Four Corners Monument) 2018년9월 

메사베르데 국립공원에서 멀지 않은 곳에 4개의 주가 만나는 곳인 포코너스 모뉴멘트에 가봤습니다.

 

영화 Vacation2015 를 보면 가족여행하면서 이곳에서 부부가 사랑을 나누다가 4개 주 경찰이 몰리는 에피소드가 있어서 이런 곳도 있구나 알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메사베르데 국립공원에서 애리조나주 페이지로 가면서 지나가게 된 거죠.

전 이 영화 유쾌상쾌하게 봤는데, B급 영화라는 평이 많네요. 두번이나 열심히 봤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이곳은 나바호가 관리하는 곳이라 써있고 입장료를 차 한대당 20불(20달러)현찰로만 받아요. 구경할거라고는 4개 주 모였다고 표시한 것 밖에 없는데 많이 비싼 편이에요. 

사방에 인디언들이 물건을 팔 수 있는 상점형식의 공간이 있어요. 이날 날이 무지 뜨거웠는데 10군데 밖에 없었어요.

사진 찍으려면 보이지 않은 줄이 있어서 기다렸다가 냉큼가서 찍고 와야해요. 여러방면에서 찍고 싶었는데 불가했답니다.

이렇게 단체사진 찍는 분들이 뒤에 기다리셔서 오래 있을 수 없었어요.

뉴멕시코주는 이렇게 땅을 밟아보네요. 다음 미국여행에는 뉴멕시코주에 있는 산타페와 타오스를 일정에 꼭 넣을거에요. 

일부러 가기보단 지나가는 길이라면 가볼 만한 포코너스 모뉴멘트였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