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프로보 맛집 세븐브라더스 버거집_미국서부 유타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3. 6.
반응형

U.S.A. Utah Provo Seven Brothers Burgers 2018년 9월 방문

유타주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가 솔트레이크시티죠. 주도이까요. 프로보는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40분 가량 남쪽으로 내려오면 있는 도시에요.

유타주는 몰몬교인들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그들의 생활이 종교에 기반한거라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에요. 브리검영 대학교 Brigham Young University도 몰모교인들이 설립한 학교로 전세계 선교를 위해 외국어교육을 하다보니 언어계열을 잘 가르치기로 유명해요.

브리검영 대학교에서 10분가량 북쪽으로 가다보면 상점, 음식점 등이 모여있는 몰이 나와요. 이곳에서 저녁을 먹었답니다.

몰 한가운데에서 공연을 하고 있네요. 뒤에 보이는 산 멋지죠? 보이는건 이정도지만 생각보다 높은 산이에요. 뒤에 있는 Y산 등반해봤는데 3-40분 가량 쉬지않고 가파른 경사기를 가서야 정상에 오를 수 있었거든요.

이런 환경으로 겨울이 되면 스키타러 많이 간다고 해요. 언젠가 스키타러 가보고 싶네요.  

이미 다녀온 사람의 추천으로 세븐브라더스 버거집에 갑니다.

들어가면 진짜 7형제 사진이 있고 실제로 다같이 운영하고 있다는 스토리텔링이 있어요.

메뉴는 여러가지 버거가 있는데 저는 아마 더쉡버거를 시킵니다. 햄버거 가격은 9불( 9$)로 서빙 팁은 안주고 세금만 더내고 계산했었어요.  

인테리어가 시원시원해요. 천장도 넣고 넓은 벽에 그림, 사진 등 큼지막하게 장식했어요. 일하는 사람들 중 7브라더 멤버 찾는 것도 재미더라고요. 유니폼 입은 남자들이 다 형제라고 보시면 돼요.

이건 코코넛 마카다미아 넛 쉬림프 입니다. 한 끼로 손색없는 양이었어요. 

하트모양 새우튀김인데 두 마리를 엮은건지 반으로 갈라서 튀긴건지는 모르겠어요.

감자튀김은 사랑입니다. 프렌치 프라이는 2.5불 추가하면 줘요. 2인분 같이 나온거라 양이 넉넉하죠? 진짜 감자 잘라서 튀긴건데 맛있어요.

냉동하고는 또다른 맛이에요.

드디어 주인공 햄버거 나옵니다. 재료를 보면 맛이 없는게 더 이상할 정도에요. 아메리칸 스타일 햄버거입니다. 안에 재료도 튼실하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초코밀크쉐이크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네요. 양이 벤트 사이즈만큼 나와서 나눠 마셨어요.

혹시 근처에 가신다면 꼭 이 버거집 아니더라도 상점도 구경하시고 맛집에서 식사도 해결하고 게임장에 가서 즐겁게 놀아 보세요. 아이들과 함께 갈만한 곳 같아요. 위치는 지도 첨부합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