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코럴핑크샌드듄스 주립공원_미국서부 유타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3. 22.
반응형

USA UTAH Coral Pink Sand Dunes State Park 

코럴핑크 샌드듄스 주립공원 미국서부 유타주  2018년9월  

 

그랜드캐년 노스림에서 출발해서 3-4시간 걸려 도착한 코럴핑크 샌드듄스 주립공원에 도착했어요. 

코랄핑크샌드던스? 코랄핑크샌드둔스? 발음이 어렵네요.

가면 미니 사막이 펼쳐집니다. 코럴핑크까지는 아니더라도 고운 모래들이 바람의 방향에 따라 작은 언덕을 이루고 있어요.

복장은 바지를 걷고 슬리퍼 신고 입구까지 가서 맨발로 다녔어요. 모래 입자가 고와서 한번 들어가면 잘 안털어질것 같더라고요.

다른 세계에 온 것 같았어요. 하늘도 너무 예쁘고. 직접 모래밭으로 들어와서 뛰어노는 사람은 거의 없었어요. 구경만하고 가시더라고요. 모래위에 걷는거 어렵고 뜨겁고... 그래서 안들어가겠죠?

이렇게 차량을 타는 액티비티를 많이 하더라고요. 두바기 두바기 해서 찾아봤는데 Dune buggy 둔바기 , 듄바기, 듄버기 네요.

여기 캠핑장에 온 사람들은 둔바기 한대씩 다 가져왔었어요. 캠핑하고 모래밭 한바퀴 돌고.

이곳은 화장실 다 수세식이고 캠핑장도 너무 잘되어 있어요. 그래서 꼭 캠핑아니더라도 피크닉오면 좋겠더라고요.

모래밭에서 나오니 옷 사이사이 모래가 다 껴서 숙소가자마자 씻고 옷 다 갈아입었어요. 색다른 경험, 근처에 가신다면 꼭 들러보세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