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마평동 맛집] 원대구뽈찜탕_용인시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2. 25.
반응형

마평동에 있는 원대구뽈찜탕을 발견하고선 한번 가봐야하지 했다가 날잡고 가봤습니다. 

사장님께서 오래전 삼각지 대구탕골목에서 배워오신거라고 건너 들어 기대도 물론 있었죠. 

입구에 빠듯하게 3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다행히 공간이 남아있어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깔끔하지 못한 외관과 내관이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괜찮으니까 시켜봅니다.  

생대구탕과 대구탕이 있는데 금액차이가 좀 있어요. 대구탕시키니까 생대구탕을 유도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생대구의 존재여부에 대해 확신할 수 없었기에 그냥 대구탕으로 시킵니다. 더 싼거먹는게 부끄럽게 느껴지는 아주 찰나의 순간이 있었죠. 탕 기다리는 동안 심심할 것 같아 새우튀김도 주문했습니다. 

아가미젓갈, 도토리묵, 전 등의 밑반찬이 나옵니다. 이왕이면 동치미를 개인접시로 주심이 더 좋을테지만,,,그래서 요청드렸죠. 전은 한번만 제공된다고 어딘가 써있었어요. 

반가공식품같은 새우튀김이 나왔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10개 15000원이니 가격도 적절한 것 같아요. 

스윗칠리소스랑 같이 나오는데 꽤 잘 어울려요. 대구탕집에서 새우튀김을 맛있게 먹게 될줄은 몰랐네요. 

4명이 있었는데 2233 나눠먹으니 식전 메뉴로 딱이었습니다. 

대구탕3, 내장탕1 이렇게 섞어서 주문했거든요. 삼각지 원대구랑 비교하자면 미나리가 좀 덜 들어갔고 국물맛도 뭔가 밍밍한 느낌적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본연의 맛에 충실하려고 한 것 같아요. 

미나리 더 달라고 하고 싶었는데 말꺼낼 분위기가 아니었어요. 서비스가 그리 좋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끓어오르네요. 대구탕에 공기밥은 별도이니 1인분당 10000원 생각하셔야 합니다. 

뜨끈하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