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서울대입구역 맛집] 여전한 만복국수집_서울 관악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2. 26.
반응형

오랜만에 간 만복국수집 서울대입구점 후기입니다. 2호선 서울대입구역 7번출구에서 나와 조금 걷다가 큰길에서 오른쪽으로 코너를 돌면 아담하게 있습니다. 

 

수년 전 지인이 데리고 가서 알게되었는데 뭔가 정감있고 변하지 않는 모습이 참 좋더라고요. 다른 지점도 가봤는데 가격도 약간 더 싼것 같기도 하고, 메뉴도 더 알차서 일년에 한 번은 꼭 가는 곳입니다.  일요일 저녁에 가는거라 문을 열었는지 궁금해서 전화를 했는데 연결이 되지 않아 살짝 불안했지만 역시나 제시간에 열려있더군요. 

4인테이블 7개 남짓한 아담한 공간이에요. 4인이 앉더라도 옹기종기 모여앉아야 하는 사이즈여서 덩치큰 분들은 불편할 수도 있어요. 

메뉴는 여전히 실속있습니다. 

한페이지에 쏙 들어오는 메뉴판이 마음에 듭니다. 우선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해물파전을 주문합니다.  

기본찬은 단무지무침과 양파장아찌가 전부예요. 

드디어 나온 파전입니다. 따뜻하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니 허기를 금방 잊게 만들어주네요. 

속재료는 적당히 들어가 있어요. 

2명에서 3명으로 늘어나면서 시킨 나가사키 짬뽕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맛은 예상한 그 맛입니다. 진하고 시원한 국물이 좋네요. 

안에 면이 넉넉히 들어있어서 식사대용도 됩니다. 

4명이 다 모이고 나서 시킨 홍어삼합(중)입니다. 홍어, 수육, 묵은지가 나오는데 역시 맛있습니다. 2만원에 이 정도 메뉴면 너무 괜찮은 것같아요. 한판 더 시켜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늘 한결같은 맛이 이 집을 다시 오게끔 하는 매력인것 같습니다. 여기 홍어는 많이 삭히지 않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여서 접근하기 수월합니다. 그러고 보니 국수집에서 국수를 먹지 않았네요. 국수는 쏘쏘랍니다. 

막걸리 한 잔에 홍어삼합 부담없이 먹고 싶을때는 만복국수 서울대입구점입니다. 

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