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상대원 맛집] 해장국 맛있는 궁전생고기정육점식당_성남시 중원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2. 28.
반응형

상대원 산업단지에 볼일보러 갔다가 점심먹으러 간 궁전생고기입니다. 

지인분께서 이곳 해장국을 추천해주셔서 가게 되었어요. 정육식당이라 고기는 괜찮겠구나 생각하면서 들어가봅니다. 

내부는 여느 고기집과 다를 바 없습니다. 점심식사를 하러 오시는 손님이 점점 늘더군요. 

식사류에 보면 해장국이라고 되어 있잖아요. 우거지 해장국을 주분했어요. 여기는 햅쌀을 사용하고 그 쌀을 판매도 하더라고요. 밥맛을 좋겠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자세히 보니까 우거지해장국이 8000원으로 가격도 적절하고 다른 메뉴 가격도 비싸지 않았어요.  

우거지해장국을 시키니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소소하지만 맛도 괜찮고 배추김치도 새 줄기로 주셔서 좋았어요. 깍두기는 살짝 꼬들거려서 더 맛있었고요. 

드디어 나온 우거지해장국입니다. 국물도 맛나고 우거지도 듬뿍들어갔더라고요. 

이날 날이 좀 으스스 했는데 따끈하게 몸을 데울 수 있을 정도의 온도였답니다. 

이렇게 밥한그릇을 뚝딱 하니 속이 든든하네요. 참 맛있게 잘 먹은 한 끼였습니다. 

상대원 산업단지에서 점심한끼 궁전생고기에서 드셔보시는거 어떨까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