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터미널 맛집] 24시 전주 진미 해장국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2. 22.
반응형

용인터미널 사거리에서 북쪽으로 가면 바로 보이는 24시 전주 진미 해장국입니다.  상호를 바꾸었는지 지도로는 전주명가콩나물국밥을 찾아야 해요.  

큰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쉽지만 주차가 쉽지 않을거라는 예상을 깨고 건물을 끼고 우회전,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주차장 입구로 들어갈 수 있어요.

여느 식당과 다를바 없고, 주문을 빨리 받아주십니다. 자리잡고 앉으니 사람이 많이 늘어나는데 특히 여성손님이 많았어요. 

메뉴는 많은 것 같지만 일관성있는 해장국 시리즈입니다. 부추콩나물해장국과 양선지해장국을 주문했어요. 안주류 메뉴도 부담안되는 가격이네요.

먼저 나온 깍두기, 배추김치와 밥, 건더기 찍어먹을 양념장이 나옵니다. 날계란은 콩나물국밥용입니다. 

먼저 나온 부추콩나물해장국이에요. 매우 뜨거워 보이네요. 이때 계란을 똑 넣으면 바로 익습니다.

콩나물해장국은 시원한 국물맛이죠~

이 곳에서 손님들이 제일 많이 주문한다는 양선지해장국입니다. 가격도 7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뜨거운 김이 올라와 뿌옇게 보이네요.

보글보글 끓으니 조금 식혀서 먹습니다. 양 건더기는 그닥 안많았고 선지는 꽤 들어있었어요. 뭐 이가격에 이정도면 괜찮다고 봅니다.

계산대 옆에 원산지표시도 시원하게 되어 있습니다. 

용인시장에 들렀거나 용인터미널에 들렀을 때, 시원하게 속풀고 싶을 때, 따끈한 국물과 한끼 하고 싶을때 가볼만한 괜찮은 곳입니다. 저렴하면서 적당한 맛을 갖췄기에 까다로운 여성손님도 많은 것 같아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