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터미널 맛집] 송담대에서 가까운 횟집 직거래수산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3. 25.
반응형

​얼마전 직거래회수산에서 회먹고 왔어요. 2019년 3월

송담대학교 사거리에 있어서 눈에 잘 띄어요. 조용한 동네라 손님이 있나 하고 들어갔더니 꽉 차있더라고요.

​봄이오니 도다리도 나오나봐요. 현지보다 싼것같은 느낌적 느낌입니다. 제가 3년전 쯤 도다리회 두명이 8만원어치 먹었었는데 양이 그리 풍족하진 않았거든요.

​광어 우럭 회 반반 대자 한접시 시킵니다. 가격이 48000원이면 괜찮은 것 같네요.

​기본반찬이 나오는데 적절합니다.

​드디어 나온 회입니다. 양이 풍성하죠? 회먹을때 늘 부족한 느낌을 받는데 여긴 그렇지 않네요.

​아 언능 먹고 싶어지네요. 전에는 우럭회가 더 좋았는데 지금은 광어회가 입에 더 붙습니다. 둘다 맛있지만.

​지느러미살도 나옵니다. 역시 이 부위는 소주와 함게 먹어야 하죠. 저는 맹물에 먹었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멍게입니다. 작은 2마리로 추정됩니다. 지금 멍게철이라 5000원어치만 사서 집에서 손질해먹으면 충분히 맛볼 수 있어요.

​나오는 길에 찍어봤습니다. 개불은 생긴건 뭐 그리 반갑진 않아도 맛있죠.

​죽음을 기다리는 광어들입니다. 미안하다.

용인에서 회먹는거 거의 처음같아요. 적절한 가격과 양, 신선함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정도면 용인횟집으로 추천할만 해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