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만석공원 맛집] 바삭한 클래식 치킨의 정석을 맛볼 수 있는 용성통닭 만석공원 직영점

by 드론타고 여행 2023. 11. 17.
반응형

수원 통닭골목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통닭을 못먹고 오는 바람에 아쉬워하던 중 그 중 한 가게의 체인점에 만석공원에 있다고 해서 갔습니다. 

행궁 축제 보고 만석공원까지 걸어갔어요. 3-40분 걸렸던거 같은데 걸을만 했습니다. 

위치 및 주차

경남아너스빌 있는 근처 상가에 있습니다. 완전 호숫가인데 늦게 가서인지 조용하더라고요. 주차는 잘 대야지 안그러면 단속에 잡힙니다. 

만석공원 이름도 마음에 듷고 분위기도 너무나 좋네요. 

야경을 실컷 구경하고 갑니다. 

용성통닭 만석공원 직영점이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갑니다. 외관도 매우 깨끗했어요. 

실내분위기

통닭집 치고 너무나 밝고 깨끗했어요. 맥주한잔 하기에는 좀 밝더라고요. 

메뉴 및 가격

가마솥통닭 17000원

후라이드치킨 18000원

양념치킨 19000원

반반치킨 19000원

고추간장치킨 19000원

왕갈비치킨 21000원 

 

용성통닭 후기

기본세팅은 뻥튀기, 통닭무, 양념과 소금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기본을 지킵니다. 

맥주온도 너무 좋습니다. 뻥튀기와 찰떡이네요. 

드디어 후라이드치킨이 나왔습니다. 제가 상상했고 기대했던 그 맛입니다. .

반죽이 바삭하다 못해 조금 딱딱한 느낌도 있는데 저는 좋았는데 대장님은 그래서 별로였대요. 호불호는 있지만 닭고기 맛자체는 다 맛있다고 했습니다. 

곁들여 나온 닭발튀김과 똥집튀김입니다. 닭발은 좀 질겨서 그냥 씹는 맛으로 먹는거고, 똥집은 맛있었어요. 

다 먹지 못하고 포장해왔는데 다음날 먹어도 매우 맛있더라고요. 기본을 지키면서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약간은 촌스러울 수 있는 튀김옷이 너무 좋더라고요. 다음에 통닭골목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