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산역 맛집] 아모레퍼시픽 오설록1979 애프터눈티세트_서울시 용산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4. 25.
반응형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1층에 있는 오설록1979에 갔어요. 2018년 3월

애프터눈 티세트를 먹으러 갔는데 2인은 미리 예약했어야 해서 1인용 시키고 차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천장이 높고 조형물을 잘 달아놨더라고요.  

일하는것도 한폭의 그림처럼 보이네요.

다양한 차가 있었어요. 같이 나온 디저트류 정말 예쁘게 나왔죠?

앙버터빵, 전병, 견과류 타르트, 젤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 맛있었어요.

 

찻잔도 작가가 빚은 작품이더라고요. 메뉴에 잘 설명되어 있어요. 멋진 곳에서 양질의 차를 마시며 느끼는 여유로움이 호사스럽기까지 하네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