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제주공항 내 맛집] 다양한 메뉴, 괜찮은 가격으로 한 끼 제주향토음식점

by 드론타고 여행 2024. 3. 25.
반응형

제주공항 내에 있는 제주향토음식점 후기입니다. 

저녁비행기인데 밥먹고 가기에는 시간이 촉박해서 우선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2층인가에 식당가가 있다고 해서 가봤더니 신세계더라고요. 공항은 비싸고 맛없다는 편견이 너무나 지배하고 있었나봐요. 고르다가 사람도 많고 제주음식도 먹을 수 있는 제주향토음식점으로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고기국수, 성게국수부터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들어가기 전 사진으로 확인 할 수 있어서 외국인들도 접근이 좋겠더라고요. 

단품메뉴 말고도 고사리육개장, 성게미역국 등 특색있는 음식을 메인으로 한 백반세트도 있어요. 가격도 너무 좋고 제주도에서 먹고 싶은 음식 거의ㅇ다 있어서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답니다.

갈치국에 갈치구이, 말고기철판구이까지 있으면 웬만한 제주도 음식 다 모아놨다고 할 수 있어요. 

카운터에서 고기국수와 김치찌개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습니다. 테이블 수도 많고 넓어서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하고요. 이미 많은 분들이 즐거운 식사시간을 갖고 있더라고요. 옆으로 눈으로 돌리니 공항직원으로 보이는 분들이 먹는걸 보니 제육볶음과 흑돼지김치찌개를 드시더라고요. 

흑돼지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고기와 김치가 적당히 잘 들어가 있고 전반적인 양도 괜찮았어요 국물이 좀 맑은 편이라 한 수저 먹으면 속이 쫙 풀립니다. 

고기국수도 생각보다 괜찮게 나왔어요. 중면같은거에 고기도 몇 점 나오고요. 국물도 꽤나 맛이 괜찮습니다. 

제주공항 근처에서 밥먹을 데 찾고 이동하는데 시간걸리느니 일찌감치 공항에 도착해서 식당가를 찾는 것도 좋은 선택지 같습니다. 제주도에서 향토음식 많이 못먹어 아쉬웠다면 마지막 코스로 제주공항 내에 있는 제주향토음식점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