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제주 맛집] 시원한 맥주 한 잔, 크라운호프 일도지구점

by 드론타고 여행 2024. 3. 23.
반응형

풍어회센타에서 방어회 맛있게 먹고 자리를 옮겼습니다. 

[제주도민 맛집] 대방어 먹으러 간 제철회 전문 풍어회센타_제주시 일도이동

 

[제주도민 맛집] 대방어 먹으러 간 제철회 전문 풍어회센타_제주시 일도이동

기름이 올라있는 방어 먹으러 풍어회센타에 가기로 했습니다.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일도지구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골목에 적당한 곳을 잘 찾아야 해요. 웨이팅 후기 사람이 많다는

zincoach.tistory.com

일도지구에 식당이 몰려 있는 곳인데 여기 은근 선택지가 많아서 처음에 갈팡지팡 했었어요. 

레트로 느낌 나는 곳인데 메뉴가 매우 많더라고요. 고르곤졸라피자를 꼭 먹고 싶다는 일행의 요청을 반영해서 크라운호프로 결정했습니다. 

안주 종류가 어마무시합니다. 

치킨은 물론 피자 종류도 좀 있고 조금 특색있는 메뉴들도 있어서 좋네요. 

하이볼 종류도 많아서 술 못먹는 친구들도 함께 할 수 있고 논알콜하이볼도 있어서 기분만 낼 수도 있습니다. 

자리잡고 거침없이 맥주와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차가운 컵에 담겨져 나와서 청량감이 매우 좋습니다. 

기본안주로 스파게티인지 국수인지 튀겨서 소금묻힌게 나오는데 이거 은근 잘 먹혀요.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습니다. 피자맛집은 아니지만 12900원짜리라는걸 감안하면 양, 맛 매우 괜찮았어요. 

이건 아마 오뎅깡이었던 것 같은데 입심심할 때 하나씩 먹기 좋습니다.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메뉴 하나당 가격이 저렴한 편이어서 여러 사람이 가서 몇 가지 시켜서 시원한 맥주 마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꽤 많아서 시끌시끌 느낌도 나쁘지 않았고요. 이상 크라운호프 일도지구점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