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성북동 맛집] 버거, 와플까지 있는 카페하늘_서울시 성북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4. 4. 8.
반응형

수연산방 근처에 있는 카페 하늘에 다녀왔습니다. 

위치 및 주차 

한성대입구역에서 3정거장정도 올라가서 수연산방 바로 맞은편 쪽에 있습니다. 골목길이지만 찾는건 어렵지 않아요. 

https://naver.me/FiLE1HQT

 

카페 하늘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6 · 블로그리뷰 145

m.place.naver.com

카페 건물 바로 앞에 2-3대 가능하고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 이용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카페하늘은 교회에서 운영하는 것 같은데 완전 상업적인 느낌은 덜한 곳이에요. 

2층에 있어서 올라가봅니다. 

아기자기하고 구석구석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 팍팍 드네요. 

메뉴 및 가격

커피류는 5000-7500원 

버거류는 9500-13500원

와플류는 11900-15900원(풀사이즈 기준)

딸기철이라 이벤트를 하네요. 딸기와플, 딸기라떼 세트 21000원, 또는 아메리카노 세트입니다. 

생크림은 서울우유 원유, 시럽은 사탕수수, 에이드나 과일차는 수제천연과일을 사용합니다. 

카페 하늘 후기 

음료와 버거를 시킨 후 테라스 자리에 앉았어요. 이날 날씨가 너무나 좋아서 밖에 앉지 않을 수 없었어요. 

사이트쪽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요. 아기자기 하네요. 

버거류는 만드는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커피, 딸기쉐이크(?), 햄버거 나왔습니다. 음식들 퀄리티가 괜찮습니다. 

딸기라떼는 양도 많고 딸기도 많이 들어간 것 같고요. 버거는 맛, 비주얼 모두 좋습니다. 의외의 수제버거 맛집이네요. 

은근 느낌 가득한 카페여서 친구들과 편하게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카페하늘 후기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