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진코치 서울비행교육원 소식

샤워가능한 비행연습장, 무료지하주자장이 있는 서울비행교육원에서 드론자격증 준비하세요_용인 수원 성남 동탄 접근용이

by 드론타고 여행 2019.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용인 수원 동탄 성남 드론자격증의 메카 서울비행교육원입니다.

작년에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을 생각하면 이정도 쯤이야 하고 기분좋게 넘어가는 요즘입니다.

그래도 여름건강에 유의해야겠죠?

드론비행은 특성상 야외에서만 한낮에 날려야 하는데요. 따가운 뙤약볕아래에서 열심히 비행연습을 하다보면 땀도 많이 나겠죠?

저희 서울비행교육원 드론비행연습장은 샤워장시설이 말끔하게 있는 곳으로 비행연습 열심히 하시고 샤워한 뒤 뽀송뽀송하게 귀가하실 수 있답니다.

햇빛 차단해주는 무료지하주차장 당연하고요. 태양복사열로 뜨겁게 데워져 있는 차에 탈때면 당장 내리고 싶은 괴로움을 리겨내곤 하죠. 서울비행교육원에서 드론자격증을 준비하신다면 이런 걱정은 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용인 기흥/수지 성남 분당 수원 영통 화성 동탄에서 42번 국도 등을 타면 금방 옵니다. 강남역과 서울역까지 가는 직행버스도 다니고요.

교통좋고 최고의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서울비행교육원에서 드론국가자격증(초경량비행장치 무인멀티콥터 조종자 자격증)을 준비하세요. 항상 열려 있습니다.

문의 010-9458-3378, 010-6737-7037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