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진코치 서울비행교육원 소식

[용인 수원 성남 동탄] 드론국가자격증은 서울비행교육원에서!

by 드론타고 여행 2019.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며칠 사이에 무덥기만 했던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을이 올거라고 신호를 보내네요.

요즘 드론국가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교육업체들이 많이 생겨나 교육원 고르실 때에 많은 고민을 하시는 것 같아요. 다니기 좋은 위치인지, 시설은 잘 되어 있는지, 어떤 기체로 비행을 하는 지 등등 잘 비교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서울비행교육원은 다음과 같은 차별화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편리한 교통

용인, 수원 영통, 화성 동탄, 성남 분당 등에서 접근하기가 용이하며 42번 국도의 개통으로 더욱 편안하게 다니실 수 있습니다. 강남역과 서울역에 바로 가는 광역버스 정류장이 코앞에 있어 차가 없이 다니는 학생들도 불편함 없이 다닐 수 있습니다.

2. 실력이 입증된 교관

교육원이니 어떤 사람들이 가르치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지도조종자 자격을 소지해야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이에 걸맞는 경험과 티칭실력이 있어야 교육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저희 교육원은 원장선생님이 직접 비행수업에 참여하여 합격에 혼신의 힘을 기울입니다. 이는 배우는 교육생들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여 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큰 성취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인생에 이런 기회를 갖는다는 것은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 깔끔하게 정돈된 비행연습장과 부대시설

대학교 운동장에서 비행수업을 진행합니다. 깔끔하게 정돈되어 보기도 좋고 비행연습할 때에도 쾌적함을 줍니다. 또한 깨끗한 남녀화장실, 헬스장, 샤워장 등을 이용할 수 있고 교내 편의점, 카페, 식당 등도 이용가능합니다.

드론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드론에 관련된 전반적인 상식, 정보 등을 공유하고 또다른 세계로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 수 있는 격있는 비행교육원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인뿐만 아니라 자녀들의 미래준비에 대해 고민중이시라면 언제든 문의주십시오.

010-9458-3378, 010-6737-7037     sfec.modoo.at/

[용인 수원 동탄 성남 경기 드론국가자격증] 드론자격증 비행 실기시험 시범비행영상_서울비행교육원(문의 010-9458-3378) https://zincoach.tistory.com/209

[진코치 서울비행교육원] 드론국가자격증 필기시험 접수방법 https://zincoach.tistory.com/105

[진코치 서울비행교육원] 드론필기시험 합격비법, 1시간의 골든타임 https://zincoach.tistory.com/5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