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제주 여행] 아라동 갤러리 카페 거인의 정원_제주도 제주시

by 드론타고 여행 2019. 2. 16.
반응형

갤러리 카페 거인의 정원 2018년10월 방문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카페 거인의 정원 방문후기입니다.

 

큰 도로에서 거리가 있어 가면서도 여기 맞나 하면서 꼬불꼬불 들어갔어요.

 

스몰웨딩도 가능한 멋집 카페가 떡하니 나타나더라고요.

 

 

저는 이날 1층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한 뒤 예약한 2층 세미나실을 이용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곳곳에 놓여 있어요.

 

제주도 주제로 그린그림이 식상할 것 같지만 선을 최소화 하여 미니멀한 느낌의 회화작품이어서 이국적이면서도 친숙한 분위기가 났어요.

 

곳곳에 걸린 작품들을 조명들이 더 빛나게 해주네요.

 

갤러리 카페가면 그림하고 테이블이 너무 가까워서 작품 훼손되면 어쩌나 걱정되는데 여기는 그런 걱정이 필요 없어요.

 

 

이 발코니로 나가면 조그마한 마당이 나와요.

 

생각지도 않은 곳에 조명과 화분을 만들어 독특한 분위기가 났어요.

 

저기 한라산 보이시나요?

 

일부러 찾아가야하는 위치지만 공항에서 가깝고 한라산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 여행중에 한번 쯤 들러볼 만 해요.

 

 

말차커피를 7000원 주고 시켰었는데 제주도 물가에 비하면 그리 비싼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커피+말차+우유거품이 합작해서 달달구리 향이 가득했어요. 다른 음료도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대원길 58

064-702-3237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