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시청 맛집] 장수마을 까치복국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2. 11.
반응형

오늘 저녁에 용인시청 맞은편에 있는 장수마을에서 까치 복국을 먹었어요. 아 간판사진을 놓쳤네요. 조만간 올려놓을게요. 



가게 앞에 넓진 않지만 주차공간이 있어요. 신발벗고 들어가지만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메뉴는 이렇게 복을 활용한 요리들이 많네요.


식사류는 8800원짜리 까치복국을 시켰습니다. 개업할때 더 저렴하게 파셨을때 와보려 했는데 이제야 왔네요.


밥 반은 대접에 넣어 비벼먹고 반은 국이랑 먹으라 하더라고요. 무난한 맛이었어요. 복국 시원한건 두말하면 입아파요.

따뜻한 한 끼 드시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