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제주 연동 맛집] 스테미너 넘치는 민물장어 전문식당 오월수산 장어집

by 드론타고 여행 2022. 12. 20.
반응형

성인5명이 저녁식사를 하러 연동에서 유명한 오월수산 장어집에 갔습니다. 

위치 및 주차

위치는 연동에 호텔이 몰려 있는 거리 뒷골목에 있어요. 드림타워와도 멀지 않은데 가는 길이 좀 좁아서 불편할 수는 있을 것 같네요.  

주차는 건너편 유료주차장에 대면 식사하고 나서 주시는 주차권으로 2시간 무료주차 가능하고요. 시간을 좀더 보내야 한다면 식당에 말해서 가게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어요. 

내부 분위기

정말 딱 식당분위기입니다. 세월이 좀 되어보이지만 밝고 깔끔했어요. 눈에 띄는건 사장님이 굽는 공간에서 초벌구이를 해주시는데 누구나 볼 수 있게 해서 믿음이 갑니다. 실내에서 굽는데 연기가 안차고, 냄새는 적당히 솔솔나요. 

메뉴 및 가격

민물장어답게 가격은 좀 있었어요. 

1kg 88000원으로 양념구이, 소금구이 모두 가능합니다. 

추가 메뉴는 열무국수 5000원밖에 없어요. 

모든 식재료 쌀, 김치는 국내산을 쓰고 장어도 국산임을 명확히 표시해두었더라고요.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생강채는 당연히 나오고요, 톳무침, 콩나물무침, 부추양파무침등이 나오고요. 특이하게 굴, 삶은콩조림, 오이 그리고 뼈튀김이 나왔어요. 죽도 나와서 속을 따뜻하고 편하게 해줄 수 있었어요. 

특이한 조합이긴 한데 생굴과 오이가 상큼하게 입맛을 돋궈주네요. 

장어구이 맛 후기

성인5인, 1kg는 소금, 1kg는 양념으로 주문했어요.초벌구이가 되어 나오고 자르는 것 까지 모두 해주기 때문에 먹기만 하면 됩니다. 전문점답게 장어맛에는 흠 하나 없었어요. 다만 장어 몸통이 뭔가 부실한듯한 느낌적느낌이 들더라고요. 

열심히 먹고 있으니 밤이 깊어집니다. 맛있게 잘 먹고 나왔어요. 

서빙도 빠릇빠릇하고 음식맛도 괜찮고, 몸보신 하고 싶을때 충분히 가볼만한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