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안양역 박달동 맛집] 인생국밥을 만난 만복순대국_안양시 만안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3. 4. 22.
반응형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순대국을 소개합니다. 같은 상호, 같은 동네에 만복순대국이 2개가 있는다 아드님이 하는 가게가 더 크더라고요. 꼭 아래 주소로 찾아가세요. 

위치 및 주차

경기도 안양시 박달동 13-11 로 가야합니다. 안양역에서 거리는 좀 있는데 찾아가려면 그리 무리는 아닐 것 같아요. 

코너를 끼고 큼지막한 간판이 눈에 띕니다. 찾는건 쉬운데 주차가 좀 어려워요. 그래서 골목안쪽으로가서 하천가를 따라 주차공간을 찾아야했어요. 

점심시간에만 큰길 주차단속을 안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10부터 오후 9시까지인데 중간에 쉬는시간이 있으니 혹여 식사때가 아니라면 확인해야해요. 

메뉴 및 가격

순대국 9000원

순대 10000원

 

이게 메뉴 전부입니다. 벌써 전문점 느낌이 팍팍나죠? 

만복순대국 후기

우선 여기는 밑반찬으로 머릿고기가 나와요. 평일 오후6시 이전 시간이었는데 술 안시킨 테이블이 없더라고요. 김치도 맛있고 같이 나온 고기도 맛있었어요.  

김치는 셀프로 더 떠다 먹을 수 있었어요. 

드디어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뽀얗지가 않고 약간 누렇네요. 한약재 같은걸 넣고 육수를 우린것 같기도 해요. 

안에 고기가 얼마나 실하게 있던지 부위별 살코기, 지방 적절하게 섞어서 있었고, 순대가 정말 맛있었어요. 둘이 가서 순대국하나 순대하나 시켜도 될 것 같더라고요. 양이 푸짐해서 한그릇 배부르게 먹었거든요. 그리고 여기 밥을 추가로 주세요. 일행 중 한명이 덩치가 좀 있었는데 사장님이 중간에 맛 괜찮냐고 인사하면서 밥 더 준다고 하셔서 괜찮다고 했어요. 순대국에서 나는 특유의 냄새 전혀 안나고요. 안에 들어있는 건더기도 맛있고 맑은면서 감칠맛 가득한 국물도 맛있었어요. 

이날 소주한잔 못한게 너무나 아쉬울 정도로 맛있는 집이었어요. 다음에 꼭한번 다시 가리라 다짐하고 나왔습니다. 

인생순대국이라고 할 정도로 정말 맛있는 만복순대국 후기였습니다. 역시나 맛있는 집은 설명이 많이 필요 없네요. 순대국 안좋아하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