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코엑스몰 파르나스몰 맛집] 아시안 누들전문점 스트릿_서울시 강남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3. 12. 28.
반응형

코엑스 아쿠아리움갔다가 식사하러 어딜 갈까 보던 중 우육탕면이 드시고 싶다는 의견이 있어 스트릿이라는 곳을 찾아갔습니다. 

 

위치 및 주차

위치는 파르나스몰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아쿠아리움에서는 10분 넘게 걸어서 찾아갔습니다. 주차는 파르나스몰 주차장에 대야 주차권할인을 해주더라고요. 

오픈되어 있는 식당인데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대기가 있었지만 음식 특성상 많이 기다리진 않았어요. 

메뉴 및 가격 

 

익숙하지만 뭔가 특이한 메뉴들이 많아서 고르는 맛이 있었어요. 

 

카라이멘 10900원

돼지고기에그누들볶음면 10900원

대만식마제소바 11900원

우육탕면 13900원 

새우계란볶음밥 9900원

소고기가지덮밥 11900원

마늘쫑돼지고기덮밥 11900원

명란아보카도덮밥 11900원

스테이크동 15900원 

꿔바로우 12900원/ 19900원

오렌지치킨 16900원

블랙페퍼치킨 16900원

스파이시 꿔바로우 17900원 

세트메뉴도 있으니 뭘 먹어야할지 고민될 때 괜찮은 것 같아요. 

저희는 시그니처세트에서 오렌지치킨으로 바꾸고 마제소바를 더 시켰어요. 

 

아시안 누들전문점 스트릿 후기

먼저 나온 청포도 에이드에요. 단맛이 세지 않고 상큼하고 레몬조각이 들어가 있어 신선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주문만 하면 음식은 금방나오더라고요. 금방 한 상 차려졌어요. 

오렌지치킨은 미국 판다익스프레스것보다 훨씬 더 맛있었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이날 가장 맛있는걸로 이걸 꼽았을 정도에요. 달달 상큼한 소스에 바삭한 치킨이 있으니 맛없을 수가 없어요. 

가지덮밥은 간이 좀 있었지만 볶음자체가 맛있었고, 요리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마제소바는 이날 처음 먹어보았는데 땅콩소스가 들어가서인지 고소하고 살짝 매콤하기도 하면서 향이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전반적인 맛이 부드럽고 고소한 따뜻한 비빔면이었어요. 

이날 제 입맛에는 돼지고기 마늘쫑 덮밥이 가장 맛났는데 마늘쫑의 천연 단맛과 향, 식감에 돼지고기 향까지 더해지니 덮밥에 대한 기존 생각을 바꿔야겠다는 생각까지 했답니다. 

말로만 듣던 우육탕면을 처음 보게되었는데 익숙한 육수맛에 살짝 이국적인 양념이 첨가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큼지막한 고기 덩어리가 들어가 있어서 이거 주문한 아이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매운맛은 거의 없고 맵게 먹고 싶으면 넣으라고 고추양념을 따로 주어서 기호대로 매운맛을 맞출 수 있어요. 

 

외국인 손님이 많은 이유를 다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생각지도 않았던 외식메뉴를 이날 먹어보게 되었는데 좋은 경험이 되었답니다. 뭔가 너무 모험적이진 않지만 기분전환할 수 있는 메뉴를 찾는다면 스트릿에 가보는 것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