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콜로라도 여행] 유레이(Ouray) 노천온천욕_미국서부 콜로라도 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2. 10.
반응형

Colorado Ouray Hotspring 2018년9월

블랙캐년국립공원에서 메사베르데국립공원으로 이동중에 유레이에 들러서 사슴구경도 하도 온천욕을 했습니다. 캠핑후에 오는 피곤도 풀고 깨끗하게 씻기 위해서 검색을 하니 10불이면 될 것 같아서 찾아갔는데 20불이더라고요. 뭐 어쩔 수 없이 들어 갔는데... 행복했습니다.



주변 캠핑족들에게는 샤워만 8달러 받는다고 했어요.


사진에 나오는 풍경을 감상하면서 노천온천하는 기분이란...

지금 보이는 곳은 얕아서 꼬마들과 들어가도 되는 곳이에요.

​날이 쌀쌀해져서인지 미끄럼틀은 운영안하고 있었어요.

​군데군데 그늘막이 쳐져 있어서 얼굴 탈 걱정은 안했답니다. 제가 이 사진을 찍은 쪽에는 작은 폭포수처럼 물도 흐르고 조금 더 물이 따뜻했어요.

​사람도 많이 없고 물 온도도 적절하게 좋았고 예쁜 마을에 자연풍경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유레이 떠나면서 본 동네 전경인데 아기자기한 관광마을이었어요. 동선상 텔류라이드는 못들렀지만 유레이 핫스프링으로 아쉬움은 뒤로 하고 메사베르데로 떠났습니다.

우레이 핫스프링스 풀 앤드 피트니스 센터
1220 Main St, Ouray, CO 81427 미국
+1 970-325-7073
https://goo.gl/maps/DpK5GsiEHX82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