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콜로라도 여행] 더 시즌드 브리스킷 바비큐 맛집_미국서부 콜로라도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2. 10.
반응형

The Seasoned Brisket 2018년9월

Dinosaur National Monument 다이너소 국가기념물 에서 콜로라도로 가는 길에 있는 Craig 크레이그 마을에 있는 바비큐 집 후기입니다.



마을에서도 약간 외진 곳에 허름한 일층건물인데 입구에 연기나는 바비큐통을 놓아 찾는데 어렵진 않았어요.

가족이 운영하는데 사장님 아들인 꼬마가 서빙해주더라고요. 어찌나 귀엽던지... 사진이라도 같이 찍어 놓을걸...

제가 먹은 바비큐 중에 젤 맛있었어요. 호텔에서 나오는 브리스킷도 이것만큼 부드럽진 않았거든요. 오이피클이랑 할리피뇨가 있어서 둔해져가던 입맛이 살아났어요.
게다가 직접만든소스여서 기성품이랑은 다른 덜 자극적이면서 은근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소박한 모습이지만 맛은 결코 소박하지 않았다는 것이 기억에 남아요.

정확한 주소는 맨 아래 있습니다. 제 인생에 다시 갈 일이 있길 바랄 뿐이에요.





The Seasoned Brisket
1740 US-40, Craig, CO 81625 미국
+1 970-824-0322
https://goo.gl/maps/TmtvGS5Kpo62


이상 용인 수원 동탄 성남 드론자격증학원 서울비행교육원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