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문화생활] 그림가게 뚜_ 경기 양주 장흥

by 드론타고 여행 2019. 2. 10.
반응형

그림가게 뚜 2018년12월

진작 올렸어야 하는데 늦었어요.

어찌하여 도마 선생님과 리디아 선생님께서 운영하시는 그림가게 뚜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장욱진 미술과 가나아트파크, 작업실 등이 있어서 양주를 예술가 동네로 많이들 알고 계실거에요.

그림가게 뚜는 작가선생님께서 그림은 누구나 소장할 수 있다라는 일념하에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원작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예술품에 대한 문턱을 완전히 낮춘 신개념 갤러리입니다. 그렇다고 작품의 수준이 낮은 것은 결코 아닙니다. 크기를 줄이고 거추장스러운 액자대신 가볍게 소품으로 놓을 수 있도록 하여 금액대를 맞출 수 있었던거에요.

갤러리 내부에요. 전에는 음료를 파셨는데 작품활동에 전념하기 힘들어 이제 무료셀프음료로 목도 축이시고 작품도 감상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도마선생님의 손을 다 거치면 낡은 가구도 멋쟁이로 재탄생합니다. 손길이 안간곳이 없어요. ​

오른쪽에 길게 걸린 작품들은 이미 ​나갈 곳이 정해진 것들입니다.

아기자기한 작품들도 많고요.

​공간을 참 멋지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그림보는 재미도 있지만 공간을 감상하는 재미도 큽니다.

 

​큼지막한 화분도 과감하게 배치해놓고, LP플레이어도 보이네요.

저는 참고로 맨 오른쪽 흑백으로 표현한 두개의 콜라보 작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천장이 높으니 시원시원하네요.



테이블, 의자 등 도마 선생님 손을 거치지 않은 것이 없었어요. 리디아 선생님이 내주신 간식인데 생고구마가 이렇게 예쁘게 담길 줄 상상도 못했어요.



송추계곡, 송추 장흥 맛집에 오실때 그림가게 뚜에 꼭 들러보세요~^^

이상 용인 수원 동탄 성남 드론자격증학원 서울비행교육원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