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 맛집] 새로 생긴 마평동 가마치통닭_용인시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7. 29.
반응형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통닭, 치킨 후기입니다.

송담대가는 사거리에서 용인종합경기장쪽으로 오면 코너에 똭 하고 잘 보이는 곳에 있어요.

노란 어닝이 눈에 확 띄죠?

메뉴는 신통치킨, 또봉이 등과 비슷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똥집튀김과 감자튀김도 있네요. 이날 기본 한마리통닭을 시키고 심하게 고민한 끝에 똥집튀김을 시킵니다.

포장은 좀더 싸네요.

테라스 자리로 잡고 기본으로 주는 무랑 새우깡을 먹고 있으니 똥집튀김이 나옵니다. 양도 괜찮고 맛도 좋습니다. 

나름 튀김가루에 신경을 쓴 티가 나네요. 또 먹고 싶어요.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열심히 먹습니다. 쫄깃하니 좋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치킨이 나옵니다. 저 파란 가루가 파슬리가루 같은데 별거 아니지만 시각적으로 좋아요.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3인 2마리해야할 듯요. 반마리는 뭔가 부족해요. 보드람보다는 큰 닭같지만 작은 사이즈 같아요.

순식간에 한마리 해치우고 자리를 떠났습니다. 가마치 통닭 다시 한번 가서 맛을 재평가 해봐야겠습니다. 이대로라면 굿입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