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기흥역 맛집] AK& 서가앤쿡_경기 용인시

by 드론타고 여행 2019. 7. 30.
반응형

기흥역에 롯데시네마도 들어오고, AK앤드라고 읽어야 하나요? 거기에 음식점이 꽤 들어왔더라고요.

주변에 아파트가 들어서니 자연히 드나드는 사람도 많아지고... 이래서 부동산에 투자해야하나 생각해봅니다.

 

정말 오래전에 가봤던 서가앤쿡이 아직도 있는지 몰랐습니다. 거기서 저녁을 먹기로 하고 갔는데 제가 좀 늦어서 메뉴판 사진은 미쳐 못찍었어요. 홈페이지까지 들어가서 퍼와봅니다. 서가앤쿡 홍보는 아니지만 정보공유차원에서요.

이렇게 두가지를 시켜놨더라고요.

파히타한상은 이렇게 푸짐하게 나옵니다. 생각보다 양도 괜찮고 맛도 좋았어요.

고기 해산물 골고루 있으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각 고기마다 양념이 제각각이에요. 닭고기는 카레향 나고 소고기는 불맛나고.

살사소스랑 먹으니 상큼하니 좋아요.

같이 나온 볶음밥. 필라프라고 하나요? 이건 뭐 맛없으면 안되죠.

일행 중 아기가 있었는데 이렇게 예쁜 용기를 주더라고요. 이날 계란은 혼자 다 먹었어요.

빠네는 나오자마자 건들여서 이렇게 됐네요. 뭐 맛없으면 안되죠. 베이컨에 크림소스 들어가면 간만 잘 맞추면 맛있는거라고 생각해요. 말은 이렇게 하지만 흡입했습니다.

저 피클 없으면 아니되요. 피클없는 여행은 입맛을 잃고 다닌것과 마찬가지.

레몬에이드는 사이즈 꽤 커요. 7000원. 가격 뭐 다른데에 비하면 괜찮죠. 애기의자나 식기 등 서비스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애기있는 팀들이 많았어요.   분위기는 탁 트여서 시끌시끌. 소개팅은 노노 입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