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서천동 맛집] 야식메뉴 가득한 감통반_용인시 기흥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7. 31.
반응형

감통반 지금보니 체인점이었네요. 영통 경희대 근처에 있는 서천동에 있는 튀김집입니다.

 

친구네 잠깐 놀러갔다가 야식먹으러 가자해서 갔어요. 똥집튀김과 떡볶이를 시킵니다. 여기는 튀김옷이 얇고 찍어먹는 양념장이 맛나네요. 가게안도 깔끔하고 조용해요.

오래 걸리지 않고 바로 나옵니다.

생맥주 한잔에 먹으면 맛이 더하겠죠?

윤기 흐르네요.

튀김이 맛없게 느껴진다면... 아픈거라고 봐요.

먹고 있으니 나온 국물떡볶이. 

국물이 많아 딱 안주용이네요.

꽤 잘 먹었어요.

야식치고는 칼로리가 좀 너무 하지만... 하루정도는 먹을 만합니다.

경희대 근처 서천동에서 야식이 당긴다면 한번쯤 들러보세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