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처인구 맛집] 흑염소 요리전문점 무네미골_경기 용인시

by 드론타고 여행 2019. 8. 7.
반응형

보양식으로 많이들 드시는 흑염소에 도전해봤습니다. 곧있으면 말복인데 보신탕, 삼계탕 말고 흑염소도 한번 생각해볼만합니다.

위치는 용인시 처인구 남동으로 시내와 떨어져 있지만 큰길가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는 않아요. 주차는 식당앞에 넉넉하고요.

흑염소 효능을 읽고 있자니 만병통치약같네요. 여름에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흑염소탕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12000원, 낙지덮밥도 13000원이나 나가니 뭐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은 안드네요. 특식에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밑반찬이 깔립니다. 저 양배추 샐러드만 3번은 먹었어요. 가지도 맛있었어요.

보글보글 탕이 나오네요. 겉보기에는 육개장 비슷합니다.

고기가 매우 부드럽고 잡내가 안났어요.

살짝 보이는 다대기양념장에 찍어서도 먹어봅니다.

해장국 비슷한 맛이에요.

전혀 거부감 없이 먹었습니다.

한그릇 금방 뚝딱이네요.

가게 전체 분위기는 일반식당입니다. 이런 음식일수록 허름한 집이 싫더라고요.

땀많이 흘린날 한번쯤 더 가보고 싶습니다.

테라스에서 입가심 커피한잔 해도 좋겠죠?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