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처인구 맛집] 정성스러운 오하루 수제돈까스_경기 용인시

by 드론타고 여행 2019. 8. 5.
반응형

 

용인종합운동장 근처에 위치한 마평동 오하루 수제돈까스입니다.

별 기대 안하고 메밀국수 한그릇 할까 하고 들어갔다가 이날 하루에 두 번 방문하게 되었어요.

앞에 써있는 냉모밀로 간단하게 점심먹으려고 갔는데.... 사장님께서 큰 고깃덩어리를 직접 손질하시는걸 보고... 돈까스 시킬걸...하는 생각하면서 냉모밀을 먹었죠.

 

메인은 돈까스입니다. 짬뽕과 냉모밀도 있네요.  가격도 다른 곳보다 저렴합니다.

셀프 반찬코너이네요. 단무지 더 달라고 하는 것도 눈치보이는데 좋네요.

냉모밀이 나왔습니다. 양도 넉넉하고 시원하니 기대했던 맛입니다.

무순도 넉넉하게 얹어주셨네요.

배도 고팠고 뭔가 시원하게 먹고 싶었던 터라 매우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오면 꼭 돈까스 먹어봐야겠다.... 이러고 한그릇 비웠습니다.

그런데 이날 저녁을 밖에서 먹어야 할 일이 생겼어요. 당연히 돈까스 먹으러 다시 왔죠.

저 돈까스 중에 뭘 먹을지 고민한 끝에 오하루돈까스를 시켜봅니다.

셀러드 상큼하니 입맛돋구는데 좋습니다.

드디어 나온 오하루 돈까스, 국산 돼지고기에 직접끓인 수제소스... 자극적이지 않고 좋습니다.

돈까스 두께는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요. 고기임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두께입니다.

적당한 크기로 한끼음식으로 손색 없습니다.

주먹크기랑 비교해봤어요.

고기 두께는 이렇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인생돈까스까지는 아니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정성들인 티가 많이 나는 돈까스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충분히 있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