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보라동 민속촌 맛집] 파불고기 맛있는 주야상회_용인 기흥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8. 11.
반응형

실컷 글썼다가 지워졌습니다. 의욕상실이지만 다시 후기를 적어봅니다.

보라동 상가촌에 있는 주야상회에 가봤어요. 내용물이 튼실해서 꽤 괜찮다고 생각한 곳입니다.

야식먹으러 가면 딱일 듯 해요.

 

아담한 내부이고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 깔끔합니다.

가격대가 저렴해서인지 젊은 친구들이 많네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소주가 다른 곳보다 저렴합니다. 100원차이인데... 그런데 많이 마시면... 소용없죠.

​파불고기가 추천메뉴입니다. 이건 무조건 시켜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주야한판이라고 파불고기, 해물볶음우동, 볶음밥이 같이 나오네요. 이걸 시켜봅니다.

​오뎅탕세팅을 레스토랑처럼 해주시네요. 기분 좋습니다.

​무한흡입가능한 과자도 나옵니다.

​드디어 나온 주야한판입니다. 아기자기 넉넉하게 나옵니다.

​이정도면 꽤 괜찮지 않나요?

​콘샐러드 이름을 까먹었네요. 맛있습니다. 코울슬로입니다. 큰일이네요. 코울슬로가 생각안나다니...

사전을 찾아보니 이렇게 설명되어 있네요.

코울슬로는 ‘차가운 양배추’를 뜻하는 네덜란드어 ‘koolsal’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저열량에 식이섬유 함량이 풍부한 양배추로 포만감을 주어 식사량을 줄여줍니다. 또한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변비예방에도 좋답니다. 양파의 매콤한 맛에 붉은 채소가 들어가 색감도 예쁘고 건강에도 좋은 영양 샐러드입니다.

네덜란드어라는건 처음알았습니다.

​가다랑이포가 많으면 감칠맛으로 맛이 없을 수 없죠. 대표적인 일본식자재입니다. 일본문화가 생활 깊숙히 들어와 있다는 걸 말해주네요.

​파불고기 기대 이상이에요. 맛있었어요. 고급진 맛은 아니지만 밖에서 먹는 고기요리가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탄수화물 좋아하는 분이라면 주야한판에 만족하실거에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