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역북동 맛집] 가성비 괜찮은 쿠우쿠우 초밥부페_용인시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8. 31.
반응형

저번에 쿠우쿠우 안산점에 다녀온 뒤로 용인에도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평일런치를 먹어봤습니다. 

역북동 명지대 근처에 있어요. 찾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갑니다. 


평일런치 가격은 17900원이었어요. 평일디너는 21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점심저녁 상관없이 23900원입니다. 

들어서니 그리 크지는 않지만 있을거 다 있습니다. ​

생긴지 얼마 안되어 매우 깨끗했어요. ​

여러가지 초밥이 있고요. ​

디저트도 종류별로 있을거 다 있어요.

회, 메밀면 등도 잘 되어 있고요. 그런데 안산점보다 몇가지 더 없는 것 같긴 하네요. 주말 및 공휴일 메뉴에는 뭔가 더 있을라나요.

먹기 귀찮아서 그렇지 골뱅이도 맛있어요. 문어도 상태 괜찮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막끼가 좋더라고요. 멍게나 알 등의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생새우도 매우 괜찮고요. 와사비타코도 꽤 맛있어요.

멍게비빔밥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그런데 매운탕이 없었어요. 그걸 먹어야 한접시 더 가능한데... 많이 못먹었습니다. 어차피 먹는건 양이 정해져 있더라고요.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이 금액으로 일식전문점 초밥 기대하시는건 아니죠? 이정도면 가성비 훌륭한 음식점 같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