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자!/이모저모

[진코치 서울비행교육원] 미스터피자 반값쿠폰 받는법

by 드론타고 여행 2019. 7. 31.
반응형

미스터피자가 안좋아진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해 기획한 듯한 반값이벤트입니다. SKT가입자만 쿠폰 받을 수 있네요. 저도 약간 헤매다가 받아서 늦기 전에 쿠폰 받는 법 공유합니다.

1. T멤버쉽 어플을 설치합니다.


2. T회원 로그인를 한 뒤 아래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3. T 데이 메뉴를 클릭하면 달력이 나와요. 티데이만의 행사달력이네요. 오늘날짜를 클릭!


4. 그럼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요. 쿠폰다운받기 클릭.


5. 다음화면은 스크롤을 내리면 아래의 다섯개 피자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해요. 저는 먹고 싶은거 골랐는데 치즈스테이크랑 둘중 고민했어요.


6. 발급된 쿠폰은 매장에서 보여드리면 됩니다. 은근 귀찮네요.



메뉴별 가격 참고하셔서 골라보세요~ 쿠폰발급대상 피자에 체크해놨어요.

내일까지 먹게 된다면 후기 올릴게요. 그런데 피자값 장난아니네요. 아이가 여러명인 집은 피자 먹는것도 부담될 듯 합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