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캐나다 Canada

[캐나다 록키 여행] 요호국립공원 타카카우 폴스_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9. 9.
반응형

Canada Yoho National Park Takakkaw falls 2019년7월 

타카카우 폭포 근처 캠프그라운드에서 캐나다 록키여행 첫 캠핑을 한 뒤 산책에 나섭니다. 지도는 캠핑장으로 걸어놓을게요. 여기 캠핑장은 주차하고 좀 걸어들어가야해서 짐옮기는 리어카를 쓸 수도 있어요.  화장실은 당연히 VENT입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

꼬질꼬질하게 나서봅니다. 캠핑장에서 차를 타고 타카카우 폭포 트레일 근처로 가봅니다. 멀리 있어도 폭포내리는 소리가 계속되죠.  

트레일은 아주 짧네요. 왕복 1km인 가벼운 코스입니다. 비도 내리고 추적추적해요. 

거대한 폭포수가 끊임없이 흘러요. 이 시냇가를 건너야겠죠? 

폭포 맞은편에 있는 산봉우리입니다. 

여기도 맞은편에 있는 산인데 스퀘어 모양을 하고 있네요. 

가까이 보니 어마어마합니다. 물이 막 튀어요. 저 폭포 근처까지 갔었어요. 거의 샤워한 것 처럼 물 뒤집어 썼어요. 

촉촉하니 좋더라고요. 레인자켓은 필수입니다.  

폭포가까이서 바라본 맞은편 풍경입니다. 물 뒤집어쓰면서 찍은거죠. 

트레일 중간에 이런 벤치들이 좀 있는데 기증자 이름하고 간단한 메시지가 있어요. 어린시절 이곳에서 자라며 영감을 많이 얻었다고 써있었어요. 통나무의자를 자신이 살던 곳에 기증하며 다른 여행자가 잠시 쉴 수 있게 하는 이런 기부문화가 새롭습니다. 

등고를 나타낸 지형모형도네요. 

자연앞에 인간은 한없이 작은 것 같아요. 

출발할 때 봐놓은 테이블에서 간단하게 아침을 먹습니다. 메뉴는 요거트, 과일, 스낵 등입니다.

처음에는 적응안됐지만 뭐 해먹는것보다 훨씬 간편하고 맛도 있어요. 체리때문에 부족하다는 생각 안들었어요. 체리 맛이 정말 좋았거든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