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아시아 Asia

[일본 여행] 우레시노 운센 카수이엔 KASUIEN호텔 후기_일본 규슈

by 드론타고 여행 2019. 2. 12.
반응형

Ureshino Onsen

HOTEL KASUIEN

2017년 6월 방문

 

규슈에 있는 온천마을 우레시노에 있는 카수이엔 KASUIEN호텔 후기입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기차역으로 이동, 다케오운센역에서 내려서 버스를 타고 우레시노에 도착, 호텔에 들어갔습니다.

 

외관, 로비사진, 방사진을 못남겨서 홈페이지에서 퍼온 사진 올려놓습니다.

 

우레시노는 작은 온천마을이더군요. 하루만 산책해도 마을 웬만한 곳은 다 둘러볼 수 있습니다.

 

상점이나 식당이 일찍 문닫아요. 저녁 일찍 먹고 온천하고 쉬는 일정으로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Hotel Appearance

<출처: 호텔 홈페이지>

 

Western Rooms

<출처: 호텔 홈페이지>

 

마을에 높은건물이 몇 개 없어요. 호텔방에서 본 전경이에요. 

 

옥상에 노천탕이 있는데 남탕, 여탕이 아래와 같아요. 주기적으로 남탕 여탕을 바꿔준대요.

제가 갔을때에는 첫번째 사진이 여탕, 두번째 사진이 남탕이었어요.

낮에 멋없이 찍어서 그렇지 밤에 탕에 들어가있으면 분위기 있답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클렌저가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그 밖에 필요한 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어 맨몸으로 가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지하에도 탕이 있어 도착한 날 저녁에는 노천욕, 그다음날 아침에는 지하에 있는 탕에서 목욕했어요. 지하에도 작은 노천탕이 있었어요.

 

 

 

 

조식 신청을 하면 아래와 같은 식당에 가서 먹어요. 상에 룸번호가 써있고 자기 자리에 앉아서 먹으면 돼요. 일본여성분들은 사진에 얼핏 보이듯이 무릎을 꿇고 드시더라고요. 연세 있으신 여성분께서 이것저것 살뜰히 챙겨주면서 주는대로 식사를 했습니다. 

 

 

두부요리가 유명하다고 하더니 아래처럼 두부에 물을 부은 탕이 나왔어요. 끓으면 땅콩소스 같은거에 찍어 먹는데 익숙하지만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정갈하게 나온 한 상이었어요. 

 

 

금액은 100-130불 사인걸로 기억해요~ 예약은 어렵지 않았고,  한적하게 쉬러 다녀올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주소와 홈페이지 써놓으니 가실 때 참고하세요~

 

〒843-0304 佐賀県嬉野市嬉野町岩屋川内甲333

+81 954-42-2111

http://www.kasuien.co.jp/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