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보라동 민속촌 맛집] 홍도 해물탕_용인시 기흥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9. 30.
반응형

가족들과 식사하기 위해 홍도해물탕에 가봤습니다. 몇 년 전에 허름한 건물에서 할때 몇 번 가봤는데 건물을 새로 올렸더라고요. 보라동성당 근처에 있어요. 


 해물전문점에서 비린내 많이 나는데 여기는 그런냄새 하나도 안나요.

해물탕 대자 (80000원) 주문하고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드디어 나온 메인 해물탕입니다. 해물전문점이라 해물이 싱싱해요. 산낙지는 맨나중에 넣어주시는데... 끝까지 지켜볼 순 없었습니다. 

성인4명이 충분히 먹고도 남을 양입니다. 

다른 테이블은 명태찜 많이 드시더라고요. 오랜만에 먹는 해물탕이라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비싼만큼 값을 하네요. 국물도 시원하고 게도 살이 차있어서 잘 먹었어요.

가리비, 전복 등의 조개류도 상태 좋았어요.

해물요리가 드시고 싶다면 홍도해물탕 괜찮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