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터미널 맛집] 재방문한 신선한 횟집 직거래회수산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0. 2.
반응형

재방문한 직거래회수산입니다. 용인터미널, 용인송담대학교에서 걸어서 10분내에 있고 큰도로가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주차는 길가에 대는 것이 좋습니다. 

이날은 약간 늦은 점심시간에 갔어요. 영업하시더라고요. 

전어철이 왔나보네요. 수족관이 있는 횟집은 믿음이 갑니다.

특별할 것 없는 식당입니다. 이런 류의 식당에서 비린내가 나곤 하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 관리를 잘하시는 티가 많이 나요.  ​

다음엔 물회도 한번 맛보고 싶네요. 가격을 보니 양이 많나 봅니다.

4명이 갔는데 광어 대로 하나 시킵니다. 입맛이 바뀌었는지 이제 세꼬시는 별로네요. 귀찮다고 할까.

섞어서 먹을 수도 있는데 하나로 가는게 더 나을 것 같아 광어만 시켰어요.

기본찬이 나옵니다. ​

부침개는 리필해주세요. 이날 왜케 다들 잘먹던지 부침개 더 달라고 하는데 눈치보였어요.

꽁치구이는 맛은 그냥 그런데 안나오면 섭섭하죠. 이걸로 회나오기 전까지 배를 채웁니다.

들어간거 별거 없는데 밀가루랑 기름의 조합이란... 


딱 미역국 맛입니다. 꼭 필요한 메뉴에요.

드디어 나온 광어입니다. 지느러미살도 적당히 있어 사이좋게 나눠먹었습니다.

탱글거리는 활어회의 매력이 가득합니다. 활어와 선어를 택하라면... 둘다 먹을래요.

서비스로 주신 멍게입니다. 맛보기에 충분합니다. 멍게친구는 소주죠.

멍게는 호불호가 있어서 운좋으면 2-3점 먹을 수 있어요.

뭘 더 시킬까 하다가 대하철이 시작될 쯤이라 대하구이 시켜봤습니다. 600g 35000원 8000g 45000원, 좀 비싼느낌이었지만 주문했습니다. 35000원짜리 시켰어요. 

맛있긴 하네요. 이걸 까서 먹는게 일입니다. 제가 이날은 서비스 차원에서 비닐장갑끼고 일행들에게 까줬습니다. 

살도 적당하고 잘 익었어요. 회랑 같이 먹으니 바다에 온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오동통하죠? 진짜 대하는 아닐것으로 추측합니다. 흰다리새우가 우리가 대부분 대하로 알고 먹는 새우라고 하는데... 안물어봤습니다.

벼는 익으면 머리가 숙여지고 새우는 익으면 등이 굽어지네요.

머리는 따로 모아두라고 하길래 시키는대로 잘 모아 드렸더니 튀겨서 주셨어요.

고소하니 새우 몸통보다 이게 인기가 더 많았어요. ​

5000원 더 내면 매운탕도 주문할 수 있어요. 당연히 입가심으로 잘 먹었습니다. 직거래회수산에서는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다는 믿음이 더 굳어지네요. 대하는 서해가서 한번 더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