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 맛집] 오랜만에 간 복덕이 고추짬뽕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0. 14.
반응형

오랜만에 복덕이고추짬뽕에 갔습니다. 매콤한걸 먹고 싶어서요. 점심시간에 가니 사람이 매우 많았습니다. 다행히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메뉴는 변함없네요. 당연히 고추짬뽕 시킵니다. 매운거 싫어하는 분들은 그냥 짬뽕 시키세요. 

하나는 기본, 하나는 맵게 달라고 주문했어요. 땀 뻘뻘흘리면서 먹습니다.

해산물이 많은 건 아니지만 생고추를 썰어주고 맵지만 기분나쁘게 매운 건 아니라서 한번씩 먹고 싶어요. 이날 단무지 엄청 먹는데도 친절하게 리필해주셨어요. ​

너무 맵다고 일행분께서는 밥을 드셨어요. 저도 건더기 겨우 다 먹고 그만먹으려 했는데 중독성이 있어서 자꾸 국물먹다보니...이렇게 까지 먹었네요.

포곡읍 둔전리에 있는 복덕이 고추짬뽕, 한번쯤은 먹고싶은 매운 음식입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