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사가정역 맛집] 삼뿌리서비스 고기를 품다_서울 중랑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1. 6.
반응형

사가정역 근방에 새로 생긴 식당이 있어서 눈여겨 봐두다가 가봤어요. 

이름도 거창하네요. 고기를 품다. 

고기보관하는 냉장고를 투명하게 하여 들여다 볼 수 있어서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메뉴는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있는데 리얼삼겹살이라는 메뉴명이 눈에 확 띄네요. 리얼삼겹살2인분, 통갈매기살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신경쓴 점들이 많더라고요. 우선 고기를 소금에 찍어먹고, 묵은지와 와사비에, 그리고 멜젓, 갈치속젓과 함께 마지막으로 명이나물 파무침과 함께 먹으라고 안내되어 있어요.

안에는 넓진 않지만 토요일이어서 그런지 꽉 차있더라고요.

안데스소금, 생와사비, 묵은지와 명이나물 등 나름 신경많이 쓴 가니쉬가 나옵니다.

요즘 테라맥주 많이 마시네요. 저는 뭐 별다른 의견없습니다. 소주에 우려먹이라고 삼뿌리하나를 내어주시네요. 이거 특급서비습니다.

기본으로 나온 순두부찌개예요. 이날 좀 쌀쌀했는데 에피타이저로 먹기 딱 좋았어요. 왜 추가금액이 메뉴판에 있었는지 알겠어요. 후딱 먹었어요.

안데스소금이라고 알고 보니 좀 다르게 보이긴 하네요.

상태좋은 숯이 나옵니다.

리얼삼겹살 지방이 너무 많이 껴있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맛있는 거라면서 살코기를 더 원한다면 바꿔주겠지만 한번 먹어보라고 하셔서 그냥 구웠습니다.

삼겹살이 꽤 두툼해서 굽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점점 구워지고 있어요.

한입 넣는 순간 금방 없어집니다. 삼겹살 맛있어요. 역시 기름은 입속을 행복하게 해줍니다. ​

결국 리얼삼겹살 1인분 추가했어요. 갈매기살도 맛났어요. 돼지고기를 멜젓에 폭 찍어먹으니 천국가는 맛입니다.

뭔가 섭섭해서 화로라면 시켜봤습니다. 낫씽스페셜입니다.

하지만 화로에도 데워지게 넓은 양은냄비로 되어 있으니 나눠먹기도 좋더라고요.

라면이 맛없다고 느껴지면 몸이 안좋은거 같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가게내부도 깨끗하고 서빙도 재빠르게 잘 응대해주셨어요. 부족한 반찬은 알아서 채워주시고요. 

고기가 먹고 싶다면 사가정역, 사가정 시장 근처에 있는 고기를 품다 가보는 것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