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샤로수길 맛집] 수제맥주 브루잉 인더스트리4.0_서울시 관악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0. 1. 15.
반응형

샤로수길에서 맥주한잔 하러 브루잉 인더스트리4.0에 갔습니다. 

주요거리는 아니지만 접근하기 아주 쉬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울대입구역 1번출구나 2번출구에서 3분내로 도착가능합니다. 

코너 건물로 눈에 띄게 간판이 있습니다. 내부 공간은 그리 넓지 않아요.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얼른 자리를 잡습니다. 

코젤타크 생맥주가 4900원이에요. 다른 수제맥주들도 7천원을 넘지 않는 괜찮은 가격이네요. 소주를 무료로 타 주신다는 센스가 돋보입니다. 

예쁜 컵에 맥주가 나옵니다. 

저 흑맥주에는 계피설탕에 얹어져 나오는데 묘하게 디저트같은 맛이 나면서 향이 좋았어요. 

안주로 시킨 먹태가 나오는데 새우칩이랑 같이 나와서 입이 심심할 틈이 없었어요. 

전반적인 가격이 괜찮았어요. 

이어서 모둠소시지와 웨지감자가 나옵니다. 감자양 넉넉해서 좋네요. 

소시지도 겉은 바싹하게 구워져 나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반적으로 맛, 양 다 괜찮은 수제맥주집 같습니다.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시간이 왜그리 빨리가던지요.  

이렇게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소중하기만 합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