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IC 맛집] 우리설렁탕 꼬리곰탕_용인시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0. 1. 16.
반응형

오랜만에 간 용인IC근처 우리설렁탕입니다. 

에버라인 고잔역 건너편에 큼지막한 입간판이 나 여깄소 합니다.  

식당 앞 공간에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24시간 영업인줄 알았는데 매주 일요일은 밤12시까지만 한다네요. 월요일 아침6시에 열고요. 혹시나 월요일 새벽 들르신다면 헛발걸음이니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점심시간에 가니 손님이 꽤 있습니다. 

구석에 자리잡고 메뉴를 봅니다. 이날 꼬리곰탕을 시켰습니다. 모둠수육, 설렁탕, 특설렁탕까지만 먹어봤어요. 기대됩니다. 

김치는 먹을만큼 꺼내어 자릅니다.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맛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꼬리곰탕입니다. 국물이 꽤 뽀얗죠? 

꼬리 조각이 2-3개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배고팠던지라 한그릇 다 먹었어요. 국물은 더 요청하시면 주니까 국물이 모자르다고 슬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런 가마솥에서 계속 우리는데 설렁탕 공장같아요. 시설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좋네요. 

국물에 대한 자부심이 가득한 설명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설렁탕집이에요. 

입구에 큼지막하게 쓴 원산지 표시판이 붙어있네요. 고기는 어차피 국산은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소머리가 국내산이네요.  

이 정도면 괜찮은 설렁탕집 같습니다. 한번씩 들르고 싶은 곳이에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