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국내 여행] 전주한옥마을 근처 가인막걸리_전주 완산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3. 12.
반응형

​한옥마을에서 5-10분가량 걸리는 가인막걸리 집에 다녀왔어요. 2019년3월방문

전주가서 막걸리 한상 꼭 먹어야지 했는데 드디어 가봤네요.

지도에 있는 주소로 가면 어렵지 않게 가인막걸리를 찾을 수 있어요.

 

​기본상으로 시켜도 안주는 충분히 나오지만 꼭 한상을 먹고 싶었기에 2-3인상을 시켰어요. 

​토요일 9시 넘어서 갔는데 주변에 많은 상점들이 문을 닫은 상태였어요.

​막걸리와 기본 채소입니다. 약간 허기가 져서 저 콩을 다 까먹었죠.

​이어 나온 김치전, 콩나물국, 고기볶음입니다. 콩나물국은 계속 데워다 주세요. 김치전은 3번 리필해 먹었어요. 여쭤보니 정말 메인음식아니고는 다 리필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다 나온 한상인데 게장은 별로였어요. 짜고 비리고.. 다른건 다 기대한 만큼의 맛이었어요. 여러가지 골고루 먹어보는 재미가 좋았어요.


​추가로 한주전자 더 시키면 15000원인데 오징어볶음과 다른 음식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하길래 오징어볶음을 시켰어요. 매콤하니 막걸리 안주로 잘 어우렸어요.

3명이 5만원으로 먹은 전주 한옥마을 막걸리 한상이었습니다. 일반 음식점에서 술을 저만큼 마셨다고 하면 술값만 이미 2만원가량은 나오기에 가성비 좋았다고 생각해요. 다음에 전주에 간다면 음식 맛있는 곳에서 메인음식 시키고 술을 추가로 먹는걸로 해보려고요. 한번쯤은 가볼만 한 것 같아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

728x90

댓글